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아베 10억엔 냈으니, 한국은 약속을 지켜라" 기가 막힙니다.!!!

17 막차 11 709 11

누구를 위한 <한일합의>인지 묻고 싶습니다. 

 

일본 NHK프로그램 '일요토론'에서 "2015년 위안부 합의가 성립됐다. 위안부 문제에 대해 최종적이고 불가역적인 합의라는 것을 서로 확인했다"라며 "일본은 우리의 의무를 실행해 10억엔을 이미 거출했다. 그 다음으로 한국이 제대로 성의를 보이지 않으면 안 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철저하게 위한부 할머님들의 의견이 무시된 채 체결한 합의문이 정상적인 합의문일까요? 그리고는 아베 총리가 나서서 소녀상 철거를 요구했다는 것입니다. 일본대사관 앞 수요집회를 시작한지 25주년이 되는데 말입니다.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2015년 <한.일이 위안부 문제게 대해서 역사적 합의를 봤다.>라며 BBC뿐만 아니라 해외 언론들이 현 상황에 대해서 앞다투어 보도를 했습니다.

 

한국 정부가 재단을 설립하면 일본 정부가 10억엔을 기부한다는 조건... 피해자들의 의견이 철저히 묵살된 이 합의를 가지고 박근혜 정부는 <위안부 문제가 최종적 및 불가역적으로 해결될 것임을 확인한다.>라고 대국민메세지를 통해 "대승적 견지에서 이해해달라"라는 얘기를 했습니다.

 

<대승적: 전체적인 관점에서 판단하고 행동하는 것> 


​이걸 합의문이라고 에라이~~~~ 여기에 일본 외무상 기시다 후미오가 하는 말은 더 가관이었습니다. ​"한국이 위안부 문제를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도대체 어떤 머리에서 어떤 사고방식으로 생각을 해야 할머님들을 외면하고 10억엔에 이런 기사들이 나오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는 건지...

소녀상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이에 김부겸 의원이 <벌써 일본대사관 앞 수요집회를 시작한지 25주년이 되었습니다. 아베 총리가 나서서 소녀상 철거를 요구하는 것은 적반하장입니다. 잘못된 박근혜 정부의 한일합의가 도발의 빌미를 줬습니다. 10억엔에 국민의 자존심을 팔아서는 안됩니다.>라고 트위터를 통해 주장했습니다.

 

역사를 철저하게 날조하고 잘못된 역사인식을 후손에게 알리기 위해 아베 신조와 일본 정부는 부지런히 발빠르게 행동(?)하고 있는데, 우리 정부는 국민을 위해 무얼 하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2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70여년이 지난 지금 독일이 유대인에 대해 자행했던 과오를 그 후손들과 독일 정부가 어떻게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는가를 보면서 아베 총리는 무엇을 느끼는지 묻고 싶습니다.

 

주변의 많은 피해국가들이 알고 있고, 아직도 증인들이 버젓이 살아계시는데, 우기면 엄연히 존재하는 사실들이 사라질까요?


​<미안합니다. 잘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렇게 하기 힘들 말일까요??? 
아베 신조 일본 총리에게 한마디 하고 싶습니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는 없습니다.! 정신 차리세요..."​라고 말입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11 Comments
3 twindolls  
그 애비에 그 딸임을 제대로 보여준.....  위안부문제를 포함한 일제지배청산에 대한 한.일 합의....

답답합니다;;;;;;;;;  두 부녀가 나라 한번 아니.. 두번 잘 말아드....ㅋ
17 막차  
박근혜OOO머리에서 나온게 아닐지도... 최순실이 시켜서... 창피합니다.
2 후니뿡뿡이  
하아...우리정부 정말...ㅂㄷㅂㄷ..
17 막차  
뻔뻔스러운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5 집사  
많은 사람들이 하고있는 생각을 글로 잘 써주셨네요.
17 막차  
기사와 뉴스를 보면서 화가 치밀어 올라 혼났어요.
순실이 밥그릇 챙겨주느라 나랏일은 뒷전이었으니...
5 pinksaire  
애초에 10억엔으로 퉁치겠다는 심보부터가 어처구니 없는 일이었지요.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
6 leejh9433  
10억엔으로 퉁치겠다는 아베나
이걸 받아들인 바그네나, 에휴..
17 막차  
그래놓고도 뭐가 그리 당당한지... 뻔뻔스러운건지...참 기가막혀서 한숨만 나오더라구요.
5 annie  
제가 자주 방문하는 블로그에서 본 글인데요.

한 일본인이 그랬다죠.
10억엔 받고 미국으로부터의 원폭에 대한 피해를 더이상 언급하지말라고 하면 어떤 기분일까.
한국인들의 반응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고...

그들의 억지는 어디까지 갈수 있을지.. 기가 찹니다..
17 막차  
요 며칠 뉴스에 계속 나오잖아요. 윤병세장관 발언으로 한바탕 또 시끄럽죠. 10억엔도 우리정부 아니 윤병세장관이 일본정부에 달라고 했다고 당당하게 얘기하더군요. 그러면서 외교공관 앞에 조형물을 설치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라는 발언을... 도대체 제정신인지.. 우리나라 외교장관이 맞는지 의심하는 대목이죠. 일본은 윤장관 발언을 근거로 바로 소녀상 철거 주장하라 그러고 있으니... 하이고 참 저런사람이 장관이랍시고 나라의 녹을 (처)먹고 있으니...

1. 자유게시판입니다.

2. 사이트내 존재하는 다른 게시판에 해당하는 주제가 없는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 어길시 예고없이 게시물이 이동 또는 삭제될수 있습니다.

예) 미드이야기는 미드게시판에, 자막이야기는 자막제작 게시판에

3. 분류 선택시 게시물의 주제에 해당하는 분류가 있으면 우선적으로 선택해 주세요.

예)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일 경우 잡담이나 이슈이더라도 주제가 정치이므로 분류는 정치로 선택

4. 게시물의 주제에 해당하는 분류가 없을경우 게시물 작성의 목적으로 분류를 선택해주세요.

예) 잡담, 유며, 이슈 등.

5. 게시판 글쓰기/댓글쓰기시 얻을수 있는 덕력은 이용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이용안내 보기

제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