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유전' 공포영화 팬이시라면 추천.. (스포x)

5 페니드레드풀 5 147 0

8f4221c4e1b4fba2a5514a6d78cfa27e_1528349917_96.jpg 

왕래없이 지내던 어머니의 죽음을 시작으로 숨겨져있던 가족의 과거와 어머니가 남기고간 꺼림칙한 흔적이 충돌하면서 빚어지는 호러물입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하고픈 영화는 절대 아니예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영화는 아닌 것 같습니다. (적어도 우리나라에선요)

공포를 조성하는 방식도 처음부터 몰아치는게 아니라 긴장감을 조금씩 쌓아가는 고전적인 방식을 택하고 있고,

흔히 관객들이 기대하는 방식으로 극중 갈등이 해결되는 구조가 아니기 때문에 일부관객들은 보고나면 찝찝함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대이상의 수위도 일반관객에겐 상당히 진입장벽이 될거구요. 

컨저링, 애나벨 이런 소프트한 공포영화만 즐기던 관객들은 꽤 충격받을 것 같았습니다. 아, 물론 공포영화 팬들이라면 그냥 넘길 수준입니다

새삼스레 우리나라의 심의가 많이 관대해졌다는걸 깨닫게 된 영화였습니다. 


영화 특유의 불쾌한 분위기와 수위도 감내할 수 있는 관객들에겐 클라이막스에 도달할 때 쯤 입이 떡 벌어질만한 카타르시스를 줄 수도 있을 겁니다.

최근 헐리웃 공포영화들에서 느낄 수 없었던 고전명작들의 분위기를 잘 재현한 것 만으로도 칭찬받을만한 작품이긴해요.

공개전부터 평론가들에게 호평을 받은 이유도 엑소시스트, 로즈마리의 아기 같은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도 갖추고 있단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공포영화팬이시라면 필히 극장의 서늘한 에어컨 아래 큰 스크린에서 보시길 추천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5 Comments
3 dreammaker  
감사합니다.
유혈낭자하지않은 공포물 좋아하는데...
ㅎㅎㅎ
4 트레비스스캇  
감사합니다
오~정보 감사드림당.ㅎㅎ
공포영화 한번 봐야겠네요
1 BunFam  
정보감사해영

1. 자유게시판입니다.

2. 사이트내 존재하는 다른 게시판에 해당하는 주제가 없는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 어길시 예고없이 게시물이 이동 또는 삭제될수 있습니다.

예) 미드이야기는 미드게시판에, 자막이야기는 자막제작 게시판에

3. 분류 선택시 게시물의 주제에 해당하는 분류가 있으면 우선적으로 선택해 주세요.

예)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일 경우 잡담이나 이슈이더라도 주제가 정치이므로 분류는 정치로 선택

4. 게시물의 주제에 해당하는 분류가 없을경우 게시물 작성의 목적으로 분류를 선택해주세요.

예) 잡담, 유며, 이슈 등.

5. 게시판 글쓰기/댓글쓰기시 얻을수 있는 덕력은 이용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이용안내 보기

TOP PROMOTION
번역포럼 이용전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선인장입니다.번역포럼을 이용하시기전 읽어두면 도움이 되는 게시물들을 모았습니다.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덕력얻는 방법은 왕탄이님이 쓰신 …
선인장 +18
제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