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미드게시판
미드게시판

NCIS 시즌 15 의 22편 을 보고 난 후 .... (스포일러 있으니 안보신 분은 읽지마셔요~)

3 VetJAy 9 316 0

스포일러를 만들려고 하는게 아니지만..그래도 혹시라도 의도치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안 보신 분은 미리 글 읽지 마셔요...

 

 

 

부제 : Abby가 없는 NCIS는 어찌 될까..

 

어제는 NCIS NOLA와 Original NCIS를 보고 있었는데..

NOLA는 의도치 않은(?) Cliffhanger로 마쳤네요.. 다음주에 2시간짜리 시리즈로 이번 시즌을 마칠 듯 하네요..

NCIS는 아직 2회가 남았어요.. 다음주는 15년 만에 처음으로.. Abby가 없는 NCIS가 되네요..

최근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우선 Ziva가 하차를 하고, Tony가 그 뒤를 따르고.. Alex Quinn이 하차하고..(별로 존재감 없었지만...)

이래저래 일들이 많았는데.. 

이번엔 Abby 의 존재감은 엄청 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Clayton Reeves의 하차는 이미 예견된 일이었고.. (왜 NCIS에 왔는지가 의문... 영국으로 돌아갈 줄 알았는데..)

뭐 NCIS도 이제 조금씩 출연진들의 노쇄화? 가 진행되는 상황...

그래도 애비가 없으니 뭔가 어색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국쪽 매체를 보면..관심있어하는게.. (그냥 제가 검색해본 결과...)

 

1) 누가 Abby의 뒤를 이을 것인가..?

2) Bishop과 Torres는 어찌 되지? 

3) Gibbs가 언제까지 함께 할 수 있을지..?

4) Ducky도 떠나는가?

5) 시즌 16이 마지막이 될건지?

 

이렇게 되네요..

 

다음주 NCIS가 궁금해지네요.. 과연 Post Abby NCIS는 어찌 될지...

 

 

사실..  어제부터인가? NCIS Season 1 부터 다시 보고 있어요.. 새롭더군요..

근데 제가 며칠 전부터 스트레스를 극심하게 받아서(가정에서, 일터에서, 가족문제 등등) 인지..

재밌는걸 봐도 웃음이 나오질 않고.. 어떤 경우에는 소리가 안들리고..그냥 입모양만 빵긋 빵긋? 하는 것 같아 보이고..

무엇보다.. 이해를 전혀 할수가 없네요.. ㅠㅠ

나아지겠죠..  예전 기억 되새기면서..

NCIS 시즌 1... 정말 힘겹게 서울에서 공부하면서.. 틈틈히 이거 보면서 버텨왔답니다..

 

괜히 주저리 주저리 적어서 죄송해요.

 

 

다들 날씨가 변덕스러운데 건강조심하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9 Comments
5 sdfsgg  
하차했지만 애비 이야기가 궁금해서 들어왔습니다 ㅜㅜ 애비가 없는 NCIS라니.. 상상하기가 힘드네요. 깁스의 이쁨은 이제 누가받죠 ㅎ 이제 깁스, 덕키옹의 연세가 연세인만큼 하차는 시간문제같은데, 깁스가 없는 NCIS는 정말 존재이유가 없는거같아서, 끝이 다가오나 싶네요ㅜ 하차했지만 저의 입문작이고 아직도 좋아하는 작품이기도 해서 맘이 아픕니다. 애비의 마지막 에피소드는 봐야겠네요
2 rumi  
-저는 리브스 하차하는지도 몰랐어서 더 놀랐어요ㅠㅠ애비가 떠나는 구실을 만들어주려고 했던건지..;
토니처럼 시즌 마지막 에피소드에 떠날줄 알았는데..아쉬워요. 그래도 살아서(?) NCIS를 떠났다는게 다행이랄까요.
독보적인 캐릭터라 누가 와도 그 자리를 못 채울것 같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상상이 잘 안가네요.
-마크 하몬 배우분이 할 수 있을 때까지는 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5 파링펜  
저는 깁스와 덕키는 언제 하차해도 이상하지 않은 연세시라서... 아예 정을 안두고 있었어요
이번화에 깁스와 에비가 함께 있는 장면이 하나도 없다는 어느 분의 글을 보고 보니까 정말 그렇더군요
깁스와 사이가 안좋다는 루머가 있다더니 그게 루머가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에비는 다른 드라마에서 좋은 역활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깁스가 주연이고 제작도 하는지라 사이가 안좋아졌으면 에비가 힘들었을테니 아쉽지만 직장 나가기 싫은 마음도 이해되고 뭐 그렇습니다... ㅠㅠ
3 무스타카스  
몰랐던터라 방금 레딧에서 보고 너무 놀랐어요 올시즌 내내 그랬다는데...파링펜님 말대로 오히려 알고나니까  이해되고 좋은 역할로 다시 보기를 바랍니다 정말루..

축하합니다. 86 랜덤덕력를 받으셨습니다!

1 jd99  
애비 배우가 가정 폭력으로 고생도 하고 길가다가 폭행도 당하고 개인적으로 불행한 일이 많았다고 하더군요..
1 마스체라노  
흑흑... 정들만하면 다들 떠나네여 ㅠㅠ.. 그리고 애비가 그렇게 떠날줄은 몰랐음..
5 라온e  
애비없는 NCIS가 왠지 상상이 안되네요 ㅠㅠ
리브스도 너무 허무하게 떠났고...
깁스가 애비이뻐라 했었는데 이번 시즌엔 둘이 겹치는 장면도 거의 안나오고
마지막에도 그저 멀리서만 바라보는 장면이 더 짠했어요 ㅠㅠ
4 한빛  
깁스가 에비를 예뻐했었는데 왜 그렇게 된 것인지 궁금하군요.
에비의 비중이 적지않았었는데....

축하합니다. 41 랜덤덕력를 받으셨습니다!

3 트렌슬  
위키에 보니까...
촬영장에 개를 데리고 다니기 시작했는데...
깁스가 안좋아했다는 내용이 있네요...
ㅡ,.ㅡ;;

1. 미드 이야기를 나누는 곳 입니다. 미드와 연관된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 어길시 예고없이 게시물이 이동 또는 삭제될수 있습니다.

2. 게시판 글쓰기/댓글쓰기시 얻을수 있는 덕력은 이용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이용안내 보기

TOP PROMOTION
제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