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미드게시판
미드게시판

킬링이브 후..

1 멘터 6 853 0

3편까지 봤습니다. 그야말로 찰나에 4명을 죽이질 않나 수십명을 냉정하게 죽인 것으로 생각하는 용의자를 쫒는데 저렇게 무방비하게 쫒을 생각을 할까요? 3편은 너무 했어요. 그래도 평생을 사건 사고와 접하고 살았을텐데 그러면 적어도 경각심이나 경계심은 있을텐데 그런건 다 어디가고 저렇게 범인이라고 의심되는 사람한테 정면으로 자신을 노출하고 바로 뒤로 따라가지를 않나 원작이 있다면 훨씬 더 개연성있게 그려졌겠지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Author

Lv.1 1 멘터  준회원
칭호:
670 (6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6 Comments
4 스콧  
그것에 대해 타 커뮤니티에도 여러 말이 있었는데요.
일단, 빌라넬이 왜소해보이는 20대 여성으로 보인다는 거. 남성은 그런 여성을 간과한다는 거.
이탈리아에서의 살인도 ,러시아정치인 죽인것도. 다른 살인들에서도… 빌라넬에게 이점이 있었죠.
빌라넬은 연기에 능통하고. 경각심을 가질만한 사람처럼 안 보인다는거. +빌라넬은 매우 숙련된 암살자인 것
일부러 자신을 빌에게 노출시키고, 미행하게 하고. 클럽까지 따라오게 할만큼 매우 똑똑하고. 살인에 능통한 캐릭터.
반면 빌은.
10년간 부서에서 현명한 이브를 부하로 두고도 무능하게 일 해왔던 사람.
이브 여행백을 눈앞에서 놓칠만큼 둔하고.
제가 초반부 본지 꽤 되어서.. 독일 살해현장에 들른 후에 아마 점심 먹자고 했나요? 한가로이 그랬었죠
반면 이브는 바로 위치추적 좀 해달라고 했었고.
빌라넬이 빌을 툭 치고 가도, 참 둔감하죠.
빌이 빌라넬을 알아챈 건, 빌라넬이 일부러 보여준 거고.
훌륭한 암살범-무능한 정보원.
자신은 매우 오랫동안 정보원으로 일했던 사람으로 어쩌면 오만한 걸 수도 있고요. (이브가 상사가 되고서도 가르치려들려했었죠)
빌라넬을 얕잡아 본 것일 수도 있고<빌라넬이 노렸던 부분)
이브의 부서가 생기기 이전에, 프랭크에게 짤리기 전에. 빌라넬에 대해 존재조차 모르고 관심조차 없었던 사람.
(반면 여러 나라에서 랜덤으로 암살하고 있는 여성이 있다는 걸 알아낸 이브는 참 예리하죠.)
이브가 자신의 부서로 팀원으로 데려왔을 때도. 빌라넬에 대해 완전 헛다리 짚던 사람이 빌이고.
무튼 5화에서 빌라넬이 빌을 죽인 것에 대해서 스포일러가 나옵니다.
그리고 킬링 이브 원작 책이 있습니다. (베스트셀러작가 Luke Jennings의 Villanelle시리즈<여러권나뉘어져있어요)
저렇게 혼자 쫓고 죽는 것은 매우 전형적인, 클래식한, 고전적인 전개였다는 반응도 있고요
저는 3화의 마지막 죽음이 마음에 들어서 여러번 돌려봤어요.
빌라넬의 그 사이코패스적인 부분.
빌라넬을 조사하면서 이브 주변 사람이 누군가 죽긴 죽을텐데. 10년간 일했던 동료가 죽은 것은 이브에게 충분한 촉매제역할 ^.^
+4화에서 다른 암살범들이 등장하는데. 찰나에 4명을 죽일만큼, 빌라넬이 암살범중에서도 훌륭한 실력자란 것을 알 수 있어요
요즘 완전 빠져있는 드라마라서 말이 길어졌네요
6 리멤버0416  
예리하고 자세한 설명에 경의를^^;
특히 3화에서 빌의 늦둥이 아들까지 보여준 것은 이브에게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해주는데,
맞장뜨면 빌라넬과는 상대가 안되니....에휴
4 novem  
와 저는 킬링 이브보면서 진짜 매번 현웃만 터뜨리면서 봤는데ㅋㅋㅋㅋ
내용적인 부분에 대해서 이런 깊은 생각은 잘 안하고 봤는데 드라마를 또 다시 보게 되네요ㅎㅎㅎ

아 근데 이브랑 빌라넬 진짜 너무 웃겨서..ㅎㅎㅎㅎㅎ

내일 하는 날이네요ㅎㅎ 월요일은 싫은데 월요일에 제가 보는게 4편(킬링이브 실리콘밸리 배리 트러스트)이나 해서 오후부터는 참 즐겁네요ㅎㅎ
4 스콧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현기증 나요 ㅠㅠㅜㅠㅠ
1. 곱슬머리로 묘사되는 애나는 누구인가?
2. 이브와 빌라넬이 서로에게 갖는 동기는 무엇인가.
3. the 12는 어떤 조직이며, 콘스탄틴은 조직에 어떤 역할인가.
4. 빌라넬은 이 조직에 대해 어디까지 알고 있는가.
5. 캐롤린은 정부에 어떤 위치에 있는가. 캐롤린의 위에는 누가 있는가.
6. 빌라넬과 이브는 진짜 누굴 위해 일하고 있는가.
7. 니코랑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되는가. (이브가 일을 맡은 후부터 남편과 뭔가 어긋나고 있는 느낌..)
8. 빌라넬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러시아에서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 왜 악몽을 꾸었을까. 러시아 말은 왜 하기 싫어할까!!!
9. 빌라넬은 The 12에게 어떤 약점이 잡혀있는 거 아닐까.
10. 빌라넬의 진심과 거짓은 어디에서 어디까지인가.
등드으등;른ㅇㄹ;뭉린ㅇㄹ ㄴㅇ;ㅣㄹ뭉러;ㄴ우ㅏㄹㄴㅇㄹ;ㄴㅇㄴㄹ미;ㅜㄹ
가면 갈수록 떡밥은 많아지고
이번 화 방영되면 2편밖에 안 남은 거 실화인가요 ㅠㅠㅠㅠ
1,2,3,4.. 같이 즐겁게 달립시다!!!!!ㅋㅋㅋㅋ
4 스콧  
++1화였나요? 살인범이 여성인지 남성인지 이브와 내기할 때.
빌이 CCTV가 있으니 니가 졌다고 했죠. 그치만 이브가 CCTV 확인해봤냐고 했죠.
평생 사건사고 접해왔던 사람이.. CCTV도 제대로 확인 안 하고 결정짓는, 느슨한 인물이란 것은 처음부터 등장했었죠 ㅠㅠ.
1 쑤이  
너무 죽을법한 상황이어서 저는 납득하면서 봤는데 해석은 각각이네요

1. 미드 이야기를 나누는 곳 입니다. 미드와 연관된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 어길시 예고없이 게시물이 이동 또는 삭제될수 있습니다.

2. 게시판 글쓰기/댓글쓰기시 얻을수 있는 덕력은 이용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이용안내 보기

TOP PROMOTION
번역포럼 이용전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선인장입니다.번역포럼을 이용하시기전 읽어두면 도움이 되는 게시물들을 모았습니다.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덕력얻는 방법은 왕탄이님이 쓰신 …
선인장 +48
제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