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미드게시판
미드게시판

아.. 재미있는 미드 추천좀요...ㅡㅜ(진심 막막..)

3 캐리 39 466 1

지금까지 에피 나올때마다 챙겨 보고 있던 미드가 빅뱅이론, 모던패밀리, NCIS, 슈츠, 크리미널 마인드 였는데요..

 

아...죄다 파이널.. ㅜㅜ 뉴시즌 시작할 때 까지 뭘 봐야 할지 막막하네요..ㅡㅜ 새로운 거 찾고싶은데...

 

이것들만큼 재미있는 미드 알고 계신분 계실까요?

 

NCIS 다른 시리즈들은 왠지 손이 안가고...

 

애로우, CSI, 뉴 걸, 마담 세커리트리는 시즌 1 보고 안보고 있네요..

 

지금 보던 미드들이 너무 재밌어서.. 참... 다른 게 눈에 안들어왔나봐요...ㅡㅜ

 

저같은 분들 또 계실것 같은데..다들 뭐 보시나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이 글을 1명이 좋아합니다
39 Comments
A 왕탄이  
지금 상태에선 뭘 봐도 별 감흥 없지 않을까요?ㅎㅎ
오래된 작품들은 왠만한 거 다 보셨을 테고..
별점 게시판 한 번 둘러보시고 그 중에 취향에 맞는 거로다 보시는 건 어떤가요.
3 캐리  
별점 게시판이요? 아.. (앗.,.ㅡㅜ 아직 한번도 안들어가봤네요..죄송..)
그쵸...뭘 봐도 감흥..없을 ..것 같아서 맘 다잡고 찾아보려해요. 분명 어딘가에 제가 모르는 넘넘 재미있는 미드가 있을 지도 모른다는 희망을 가지고..ㅋ( 볼 게 없어서 일드까지 찾아다니고 있는 중이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 rlaqhdska  
취향에 맞으실지 모르겠지만  '브레이킹 배드' 는 보셨나요?
3 캐리  
혹시 죽을 병 걸린 학교 과학선생님이 마약 만드는 그 미드 맞나요? 보다 멈춘것 같은데.. 추천해 주셨으니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감사드려요~!
6 annie  
보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Bones 어떠세요? 크마나 NCIS 팬이시라면 본즈도 재미나실것 같은데요..
위 왕탄이님이 만드시는 자막.. 씰팀에 나오는 남쥔공이 본즈에 나온답니다 ㅎㅎㅎ(제가 부스 팬이라 추천하는건 아니에요 ㅎㅎㅎㅎ;;;;;
수사물을 좋아하신다면 The Closer나  Major Crimes도 괜찮지 싶습니다 다만... 추천드리는 세 미드다.. 종영했네요 ㅡㅡ;;;

올해 신작들은 죄다 받아만 놓고 챙겨보지 못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올드한 미드만 추천드리네요 ^^;;;
3 캐리  
맞아요!! 본즈 예전에 지나가면서 보고 '한번 볼까? 재밌을 것 같은데?' 했었던 기억이 나요!!
본즈~! 오.. 감사해요~~!! 더 클로져랑 메이져 크라임은 찾아봐야겠네요. ^^ 글 올린 보람이 있네요..감사해요!!
2 APTX4869  
더 포스터스 2화까지 박게 업지만보세여
그리고 티쳐시즌1
시즌2 는 있긴한데 아무도안함 ㅋ
다른거도 수업시 많은데... 100여개..
어떤 종류를 원하시는지 말씀해주시면

축하합니다. 25 랜덤덕력를 받으셨습니다!

3 캐리  
흠.. 전 코미디물이랑 수사물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캐릭터들끼리의 케미가 있고 가족같은 분위기의 그런 종류.. 좋아합니다~^^
19 막차  
무겁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수사물... 캐릭터들의 케미가 좋았던 드라마 <멘탈리스트><캐슬> 추천드릴게요. 캐리님 좋아하는 장르가 될 것 같아요. 두 드라마 모두 종영한 드라마이고, <캐슬>은 끝이 너무 아쉬웠던 드라마랍니다...^^
3 캐리  
^^ 와~~정확히 맞추셨어요@!! 하지만 다 봤..^^;;;ㅠ 멘탈리스트, 캐슬 넘넘넘 좋아했었어용~ㅋㅋ 진짜 끝나서 아쉬웠던 미드..ㅡㅜ  감사해요~!!!^^
2 APTX4869  
코미디랑 수사합쳐진게 있는데:몽크있는데 너무대중적이라 봤슬듯그건
디투어 도 있고
프레시 오프더보트 시즌4 까지나옴  코미디 에요
시즌5 리뉴얼확정이구요  20분짜리
3 캐리  
몽크요? 완전 처음 들었어요.^^* 보고싶네요~~ 디투어도 첨 들었구.. 프레시 오프 더 보트도!! ^^ 이제 빅뱅이론, 모던패밀리를 기다릴 동안 볼 코미디를 찾았네요~!! 감사합니다~^^!!!
3 윰a  
웨스트월드 시즌1 추천합니다~~~ ^^

저도 NCIS 다른 시리즈은 왜인지 손이 안가던데, 생삭해보니 제가 수사물을 좋아해서 NCIS를 좋아하는 게 아니라... 캐릭터간의 드라마, 주고받는 케미같은 걸 좋아하는 거더라고요. 사건이야 어차피 해결되는거고...
3 캐리  
^^ 힛~ 저두요~~ 맨 처음 깁스 보고 반해서 ncis 시작했죵..ㅋㅋ 깁스가 빠지시지만 않는다면 종영의 그날까지 전 ncis 계속 볼 것 같아요.ㅋㅋ 근데 초반 캐릭터들 하나하나 빠지는게 넘 섭섭해용...ㅡㅜ 웨스트월드~ 함 찾아서 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19 막차  
<빅뱅이론>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스핀오프 드라마 <영 쉘든> 추천드릴게요.
어린 시절의 쉘든 이야기랍니다...^^
3 캐리  
^^ 아~ 영 쉘든이 있었죠!!ㅋㅋ 4편까지 보다가 놓쳤네요. 안보려던 건 아니었는데 잊어버렸..^^;;; 다시 정주행 해봐야 겠어요. 감사해요!! ^^*
2 치치된장  
넷플릭스에 '얼터드 카본'이랑 '마인드헌터'영 시즌1이라 10부작들이고 꽤 몰입감 있슴당.ㅎㅎ
3 캐리  
엇~ 방금 댓글 보고 처음들어본 미드라 검색해봤는데 얼터드 카본 주인공님 넘 잘생기셔서 깜놀..^^ㅋㅋ sf류는 시도를 안해봤는데 이번에 함 시도해봐야겠네요. ^^ 재밌을 것 같네요. 마인드 헌터도 크리미널 마인드같이 프로파일링 기법 나오는 수사물이네요. ^^ 이것도 넘 넘 재밌을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3 디앤씨마스터  
기묘한 이야기 재미있어요~~~ 처음에 애들 나오길래 별로 맘에 안들었었는데 볼 수록 영화같은 몰입도를 주는 미드였어요.
3 캐리  
엇~ 기묘한 이야기가 미드에도 있었군요? 전 일드만 있는 줄 알았어요~^^ㅋ 추천 감사드려요~~!! 꼭 찾아볼게요~!*^^*
1 로디스  
수사물 좋아하시면 화이트 칼라 추천드립니다~!
<꽃미남 사기꾼 '닐'과 FBI 요원 '피터'가 펼치는 수사드라마> 인데
슈츠처럼 남자 투톱이라 브로맨스도 있고 일단 남주 덕분에 눈이 너무 훈훈해져요...ㅋㅋ
시즌 6로 완결난 미드라 부담(?)도 크게 없으실거 같아요~
3 캐리  
^^ 화이트 칼라 팬 또 여기 계시군요~!ㅋㅋ 저도 완전 좋아했었죵~~ 끝날 때 너무 아쉽아쉽..ㅋㅋ 감사해요~~
1 로디스  
아 이미 보셨군요 ㅠㅠ ㅋㅋㅋ 그러게요 제작비 때문에 급 마무리라니...ㅠㅠ
며칠전에 유튜브 영화 소개하는 영상에서 우연히 맷보머를 봤는데 그 미모는 여전하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다시 다운받아 봐야겠어요 ㅋㅋㅋ
3 캐리  
^^ 한동안 맷보머에게 빠져 화이트 칼라 끝나고 허무한 마음 달랠길 없어 맨날 검색하고 관련글 찾아보았는데... 역시 잘생기고 옷잘입는 사람들은 게이일 확률이 높더니..남친이 있으시더라구요. 아니 남편이었나? ㅡㅜ 충격먹었더랬죠..ㅋㅋㅋ
6 nuke  
저도 수사물을 좋아해서 주로 보는데 종영된 미드 중에서는
the closer -> major crimes  클로져 시즌7로  종영하고 메이저 크라임으로 이어지는데 전 잼나게 보았습니다. 화이트 칼라, 퍼슨오브 인터레스트, 본즈, 넘버스, 캐슬,멘탈리스트,리졸리앤 아일즈, 라이투미, 퍼셉션,,,, 다 괘안았습니다. 저도 엄청 보았네요. ㅎㅎㅎ 요즘은 ncis, 시카고 피디랑 더 블랙리스트, 리쎌웨폰, 엘리멘트리 보는 중이랍니다.
한번 서치해 보시고 잘 선택해서 잼나게 보시기 바래요.. ^^
3 캐리  
와~ 저랑 완전 취향 비슷하시네요~~^^ 추천해 주신것 중에 안본게 넘버스, 라이투미, 시카고피디, 리쎌웨폰, 글로져, 메이져 크라임이네요~ㅋ 본즈는 이번에 위에분께 추천받고 다운받고 있는 중이랍니다~ㅋㅋ 아~ 부자된 기분이네요~~ㅋㅋ ^^ 역시 아직도 재미있는 미드들이 엄청 많이 있었네요.ㅋㅋ 넘 넘 감사드려요~!!*^^*
2 밴쿠버연수생  
코미디, 수사물 좋아하시면 미드 '척' Chuck 강추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싸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들 약 빨음
3 캐리  
오~^^ '척' 이랑, '싸이크'요? ㅋㅋ 약빨았다니.. 완전 확~~! 땡기네요~!! 당장 검색해봐야겠어용~^^
1 깽미  
실리콘밸리 보셨나요? ㅎ 저는 되게 재밌게 봤었는데요~ 아래 리뷰글 한번 봐보시고 맘에 들면 한번 봐보셔요 ㅎ
https://blog.naver.com/upxy16002/221291498250
3 캐리  
저 리뷰글 보러 갔다왔어요~^^ 와~ㅋㅋ 완전 잘 써놓으셨더라구요. 잼있을 것 같아요~ 빅뱅이론 생각나구.ㅋㅋㅋ 지금 당장 다운받아야 겠습니다..ㅋㅋ
1 밀라w  
전 왕좌의 게임 이렇게 재밌게 볼줄 몰랐는데 거의 밤새다시피 하면서 봤어요 ㅋㅋ
3 캐리  
왕좌의 게임~^^ 엄청 팬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시대물이고 자극적인 내용도 많고..캐릭터도 자주 죽는다길래 볼까말까 고민만 맨날 했었는데~ㅋㅋ 그렇게 재밌어요? 흠.. ^^ 다시 고민해봐야 겠는데요?ㅎㅎ 감사해요!~^^
시간 많이 지나서 덧글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넷플릭스에 있는 바이킹스 추천해드려요. 시즌1이 좀 보기가 힘든데 시즌1만 무사히 넘긴다면 2서부터 4까지는 정말 재밌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3 캐리  
^^ 추천 감사해요~~ 넷플릭스에서 잼있는 미드를 많이 해주는 군요!!~바이킹스 적어놓을게요!! ^^
오래된거지만
소프라노스,웨스트윙,보드워크엠파이어,홈랜드 추천합니다.
3 캐리  
^^ 소프라노스~ 어디선가 들어본 적이 있는데. 무슨내용인지 궁금하네요. 웨스트윙, 보드워크엠파이어, 홈랜드~ 모두 적어놓아야 겠군요!! ^^ 추천 감사드려요~!!!
소프라노스는 마피아드라마입니다.
바이킹스 괜찮았죠..
소프라노 재밌다고해서 시도하다가 시즌2 보다가 포기했는데
재밌나요

1. 미드 이야기를 나누는 곳 입니다. 미드와 연관된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 어길시 예고없이 게시물이 이동 또는 삭제될수 있습니다.

2. 게시판 글쓰기/댓글쓰기시 얻을수 있는 덕력은 이용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이용안내 보기

TOP PROMOTION
번역포럼 이용전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선인장입니다.번역포럼을 이용하시기전 읽어두면 도움이 되는 게시물들을 모았습니다.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덕력얻는 방법은 왕탄이님이 쓰신 …
선인장 +18
제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