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미드게시판
미드게시판

멘탈리스트 시즌7 완결 - 끝

1 DRKO 21 244 3

드뎌 길고 길었던 멘탈리스트의 모든 시즌이 마감되는 시즌 7까지 끝냈습니다

솔직히 시즌1의 첫편을 보고는 이게 무슨 영매와 사이킥이라는건지 너무하다 나도 유추가 가능하다

무슨 애들 드라마도 아니고 라는게 첫 느낌이였습니다

하지만 에이 그래도 참고 한편만 더볼까 하는 선심쓰는 마음으로 시작한지도 언 1년

제인과 리스본의 팬이되고 캐미가 쫄깃하고 그러면서 중간중간 약간의 어설품에 이게 뭐야 하면서도 중독되가는 저를 느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시즌 7까지 찾아보는 제가 됐네요

호불호가 강할 수 있는 드라마 입니다. 

액션이 화려하거나 그림이 이쁘다거나 애정신이 야하거나 하지도 않은 자극적이지 않은 드라마 입니다. 

그렇다고 여주인공이 대박 이쁘지도 않습니다.

그렇지만 전 완료했습니다 끝까지 좋더라구여 ㅎㅎ

여러분은 어떨게 하시겠습니까 볼래요 안볼래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이 글을 3명이 좋아합니다
21 Comments
4 dreammaker  
축하드립니다.
정주행에 성공하셨네요.
2 쑥스  
방영하던 시절에 영상 나오고, 자막 나오길 아기다리 고기다리했던 드라마였죠~
마지막이 아쉽긴했지만, 정말 재밌게 보았던 드라마 입니다.
2 금두더지  
피가 . 시체가 없는 범죄수사물....
시트콤 수준의
제인 재미난.
1 나이베  
아우 재미있죠. 위에서 시트콤 수준이라고 하셨는데, 말그대로 시츄에이션물이 맞습니다. 회당 에피소드가 다 다른.
당시에 전 이거 기다리는 재미로 살았었어요. 캐릭터가 정말 매력적이죠
지금도 자장가로 틀어놓곤 합니다.
1 양세마리  
맞아요. 저도 매시즌 기다리며 보았었습니다. 인물 설정이 하나같이 다 톡톡 튀고 사랑스러웠어요ㅠㅠ
5 트레비스스캇  
진짜 재밌는 미드 입니다 ^^
5 sdfsgg  
마지막화 사진 ㅜㅜㅜ 이때 오리지널 리스본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리스본.. 안예뻤는데 어느순간부터 제가 언니 존예ㅜㅜ 이러면서 보고 있더라구요 ㅋㅋ 미드는 캐릭터를 좋아하게 되면 이렇게 되는듯. 이런 드라마들은 캐릭터가 매력적이지 않으면 노잼되는데, 멘탈리스트는 이부분을 잘해줬던것같아요.
1 멘탈  
너무나 재밌게 본 인생미드입니다. 서너번 본거 같은데.. 심심하면 찾게되는 그런 미드입니다.ㅎㅎ
1 그랑  
이정도로 칭찬하시면 저도 찾아보고 싶어지네요
5 T더락  
시즌5까지는 볼만합니다~ 시즌6부터 재미가 없어짐니다;;;;
5 능글능글  
항상 여유있는 표정의 제인 보는맛에 봤죠 ㅎㅎ
2 리즈07  
초반에는 재미있게 봤는데 저로서는 점점 식상한 드라마입니다.
3 소나무  
어떤 미드라도 주인공뿐 아니라 캐릭터들에 감정이 생기면 나한텐 좋은 미드가 되더라구요.
사랑스런 멤버들... 저도 재미있게 끝까지 완주한 미드입니다.
1 시재은파  
최고의 드라마였는데 너무 빨리 끝났죠...
4 데비나  
제인은 두고두고 다시 보게 되네요
이상하게 스리~~
1 그레이트  
너무 아쉽..ㅠㅡㅠ
6 라밀  
정말 그러네요.. 액션도 화려하지않고 야하지도 않고...
그런데!! 제인한테 푹 빠져서리 못 벗어난거죠 ㅋㅋㅋㅋ
제인의 눈웃음 살살 녹아요..
사이먼 베이커를 좋아하게된 작품이죠..
1 kjjaes  
마지막에 힘이 빠지나 싶었는데 마무리 잘 된거 같습니다. 재밌어요
1 qnfsod30  
시즌2까지 보다 멈췄는데...다시 시작해볼까나..ㅎㅎ
시즌 2-3정도 본것 같은데 너무 기다리다 포기한 드라마인데
벌써 끝이 났군요
3 seavet  
제인 눈 웃음만으로도 행복한 미드죠 ㅎ

1. 미드 이야기를 나누는 곳 입니다. 미드와 연관된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 어길시 예고없이 게시물이 이동 또는 삭제될수 있습니다.

2. 게시판 글쓰기/댓글쓰기시 얻을수 있는 덕력은 이용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이용안내 보기

TOP PROMOTION
번역포럼 이용전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선인장입니다.번역포럼을 이용하시기전 읽어두면 도움이 되는 게시물들을 모았습니다.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덕력얻는 방법은 왕탄이님이 쓰신 …
선인장 +36
제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