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드DB > 정보/뉴스
정보/뉴스

아이 엠 볼트... 우사인 볼트 시사회 참석

19 막차 2 1079 3

영국 출신의 다큐멘터리 제작 감독 벤자민 터너와 게이브 터너가 만든 이 영화는 볼트의 육상 인생을 조명한 다큐멘터리입니다. 지난 4월 제작을 시작해 1년 7개월 만에 일반에 공개되었는데, 28일(현지시간)으로 영국 런던의 오데온 레스터 스퀘어에서 열린 '아이 엠 볼트(I Am Bolt)'의 시사회에 우사인 볼트가 참석했다고 합니다.

 

우사인 볼트 시사회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시사회에는 아버지 윌리슬리, 어머니 제니퍼, 그리고 죽마고우이자 현 매니저인 누젠트 워커 주니어와 함께 참석했다고 합니다.

 

볼트는 "많은 사람이 볼트에게 '육상은 매우 쉽다, 스트레스도 받지 않을 것 같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라며 '이 영화를 통해 내가 얼마나 몸부침치고, 좌절했으며 고통받았는지 알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볼트는 올림픽 3회 연속 육상 단거리 3관왕 (100m, 200m, 400m 계수)을 달성했고, 세계육상선수권에서 무려 11개의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육상에서는 더 이룰게 없다'고 말한 볼트는 2017년 8월 런던에서 열리는 세계 육상수권대회를 끝으로 트랙을 떠날 예정입니다.

 

볼트는 '은퇴 후엔 더 많은 자선활동을 하겠다'면서도 오랜 팬이었던 맨체스터 유나티드(잉글랜드)에서 축구선수로 뛰고 싶다는 희망도 내비치며 '조제 모리뉴 맨유감독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이 글을 3명이 좋아합니다
2 Comments
9 픽시써니  
벌써 전기영화가 나오는군요.
육상의 패러다임을 바꾼 존재이니 그럴만하네요.

마지막 조크같은 희망사 언급이 참 재밌군요 ㅎㅎ

미처 몰랐던 소식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19 막차  
저도 많이 궁금하네요. 개봉 날짜에 대해선 알 수가 없어서 언급을 못했는데, 12월 15일에 DVD판매 예정이라는 것 밖에는 안 나와있네요.

1. 미드뉴스, 정보글 뿐만 아니라 모든 해외뉴스, 정보, 영화, 뉴스, 예고, 트레일러등 관련 게시물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2. 글 작성시 이미지를 첨부해야만 사이트 메인화면에 게시물이 노출됩니다..

3. 게시판 글쓰기시 200덕력이 적립됩니다. 자세한 사행은 이용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이용안내 보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