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드DB > 정보/뉴스
정보/뉴스

제이슨 라이트먼 감독의 신작, <털리> 공식 예고편

6 페니드레드풀 5 620 3

<주노>, <업 인 디 에어>로 연타석을 치고 한 때 떠오르는 유망주였다가 <레이버 데이> 이후 하락세를 겪고 있는 제이슨 라이트먼의 신작.

<영 어덜트>에서 각본을 맡았던 디아블로 코디(<주노>의 각본을 써서 아카데미를 수상), <영 어덜트>에서 주연을 맡았던 샤를리즈 테론과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번 <털리>에서는 21세기의 어머니, 모성에 대해 다룬다고 하네요.

미드 <홀트 앤 캐치 파이어>로 익숙한 멕켄지 데이비스가 마성의 유모, 털리 역할을 맡았습니다. 언뜻보면 메리 포핀스 느낌도 나고 무슨 역할일지 궁금해지네요.. 북미에서 4월 개봉될 예정입니다.

 

<시놉시스>

육아에 지친 세 아이의 엄마, 말로(샤를리즈 테론)에게 그녀의 부유한 오빠는 유모를 고용해주겠다고 제안한다.

주저하던 말로가 범상치 않은 유모, 털리(멕켄지 데이비스)를 고용하게 되면서 둘은 생각지 못한 유대감을 쌓게되는데...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이 글을 3명이 좋아합니다
5 Comments
20 막차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서..."샤를리즈 테론"의 모습이 너무 생소했어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나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서의 모습이 너무 강했기 때문에...
완전 이미지 변신엔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배우가 영화를 위해 체중을 늘리고 일부러 못생겨 보이게
노력한다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그래서 "샤를리즈 테론"이 대단한 배우라고 생각해요...^^)

모르고 있었는데... (일부러 찾아보지 않으면 영화가 개봉되어야 알게 되는데...)
멋진 영화 정보 고맙습니다...^^
3 mini1  
너무 멋진 여자
3 lara  
믿고 보는 샤를리즈 테론~ 기대되네요ㅎㅎ
1 Kyun  
샤를리즈 테론을 이런 모습으로 또 볼 수 있다니~
좋은 정보 감사해요 ~^^
2 이노번역  
샤를리즈 테론 팬심으로 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93 랜덤덕력를 받으셨습니다!

1. 미드뉴스, 정보글 뿐만 아니라 모든 해외뉴스, 정보, 영화, 뉴스, 예고, 트레일러등 관련 게시물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2. 글 작성시 이미지를 첨부해야만 사이트 메인화면에 게시물이 노출됩니다..

3. 게시판 글쓰기시 200덕력이 적립됩니다. 자세한 사행은 이용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이용안내 보기

TOP PROMOTION
번역포럼 이용전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선인장입니다.번역포럼을 이용하시기전 읽어두면 도움이 되는 게시물들을 모았습니다.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덕력얻는 방법은 왕탄이님이 쓰신 …
선인장 +4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