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별점게시판
별점게시판

다이하드

2 공기071 23 155 2

 

 

시리즈가 길어질수록 뭔지모를 찜찜함이 많아지는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만....

(브루스 머리숱은 반비례로... ㅡㅡ;;;) 

 

1, 2편은 지금봐도 경쟁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영어 공부해보겠다고 자막없이 관람한 다음에 서로 침 튀겨가며 싸우던 생각이 나네요...

 

어쩜 같은 영화의 줄거리가 그리도 다를 수 있었늕~~

 

친구의 한마디가 아직도 귓가에 윙윙 울리는 것 같습니다..

 

다이 하드 2 => 두번 죽긴 어려워

 

ㅋㅋㅋㅋㅋㅋㅋ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이 글을 2명이 좋아합니다

Author

Lv.2 2 공기071  정회원
칭호:
1,020 (1%)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23 Comments     5.0 / 19
2 공기071  
Yippee-ki-yay, motherfucker
3 dreammaker  
고딩때 2본 동시사영관에
봤는데...
4 realbum  
제게 아마 고딩인지 중딩때 봤던 기억이. 당시엔 힘이 넘치고 젋었던 영화 덕후 아버지랑 봤던 기억이 남네요
1 니가가라하와이  
브루스 윌리스의 출세작.. 그후에 비슷한 영화를 꽤 찍은것 같은데...
1 jajaby  
그당시에는 다이하드하면 그냥봐야하는거였는데.
2 쵸코라떼  
바우어형 이전이 이분이었죠ㅎㅎ
7 집사  
당시에는 참 신나는 영화였죠.
1 라데팡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이네요...
1 hide16  
지금은 대머리이지만 머리가 나름 풍성했던시절의 브루스를 볼수있죠
2 도니얌  
띵작
1 zmax2000  
잼있죠 정말 몇탄이지 모르지만 끝나고 어설프게 춤추는거 명장면
별점1   1 땀띠  
20세기 액션 대작이죠~

축하합니다. 10 랜덤덕력를 받으셨습니다!

별점1   1 vitorlim  
죽여주게 맛있는 하드 아이스크림 ... 죄송함다... 아재라 어쩔수 없는 ...
당시 극장 가는 재미를 이끌어 준 명작이죠~
별점1   1 zpciqthtm  
설명할것도없는 명작 ㅋㅋ
별점1   3 소고기떡국  
대머리가 섹시할수 있다는걸 보여주는 브루스윌리스~~~
완전 재미지게 본 시리즈에요!
어쩌다가 한번 케이블에서 방영해주면 꼭 보게 된다는~~
몇번을 봐도 질리지 않을정도의 수작이라고 생각해요^^ 할리우드 영화의 진수죠 ㅋ
별점1   1 mangnany  
고일때 대학 다니던 사촌형 따라가서 봤던 영화 ... 그걸 봤던 극장은 없어졌더군요.. 참 재미지게 봤었는데
별점1   1 말탱이  
+_+
A 왕탄이  
이런 식의 댓글 경고처리 합니다.
별점1   1 오이당근  
다이하드는 2가 제일 명작이죠
별점1   1 어린양  
다이하드 2 보던 추억이 생각나네요..

축하합니다. 99 랜덤덕력를 받으셨습니다!

별점1   1 남나미  
진짜 명작이죠. 킬링타임 영화의 명화
별점1   1 pattern  
최고였던 영화죠~~
별점1   2 kekkek  
몰입도 인정

1. 영화, 미드, 게임, 애니, 책, 중드, 일드등 각종 미디어에 대한 리뷰글 게시판입니다.

2. 글 작성시 해당 하는 작품에 대한 소개를 남겨주세요.

3. 댓글로 작품에 대한 별점을 남겨주세요.

TOP PROMOTION
번역포럼 이용전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선인장입니다.번역포럼을 이용하시기전 읽어두면 도움이 되는 게시물들을 모았습니다.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덕력얻는 방법은 왕탄이님이 쓰신 …
선인장 +18
포토 제목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