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미드게시판
미드게시판

여기 기묘한 이야기 언급하시는 분들이 없군요.

1 단코 18 501 2

ST_ILLUSTRATED_FRENCH-600x889.jpg 

 

이거 진짜 미친 미드임. 처음 1편만 정주행 하면 2편부터 시즌2까지 잠 못잠. 완전 개 강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이 글을 2명이 좋아합니다
18 Comments
5 clayton  
제가 미드 입문자라서 다양한 장르를 아직 익히지 못해서요 ㅎ
이건 어떤 장르이고 어떻게 흘러가는 드라마인가요??
1 zzuingQ  
미국식 오컬트, 미스테리, 초능력, 스릴러 정도의 장르입니다.. 그리고 미국인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요소가 많아요!! 저도 시즌 1 한자리에서 보고 시즌 2 나오자마자 미친듯이 봤습니다. 정말 재밌어요!!
1 리기이  
일본 단편 드라마 말하시는줄;
5 솔이  
기묘한이야기 재미있죠
평행세계를 다룬 드라마 중에 기묘한 이야기가 원탑이었는데
요즘 방영하는 카운터파트랑 투탑된거 같아요(제 마음속에서...ㅋㅋㅋ)
복고적인 음악도 인상적이고 아역배우들 연기도 좋고요b
5 T더락  
시즌1은 볼만했구요~~시즌2는 좀아닌듯싶었네요;;;;
1 감사욘  
시즌3 기다리고있습니다 ㅠ
1 샤벨타이거  
저도 시즌 3 기다리고 있어요 ~
4 미르후  
원래 미드가 잘되면 좋지만.. 이 시즌제가 좋은점과 나쁜점이 있다는 것이 분명 있음 단점이.. 잘되면 좋지만 하느니 마느니 됩니다. 시즌제가 악이 되 버릴수 있어요...
4 에르070  
시즌2가 나왔군요. 모르고 있었는데.. 재밌죠 이거 ㅎ

축하합니다. 74 랜덤덕력를 받으셨습니다!

7 까칠한뇨자  
저도 시즌1,2 잼게봤었어요~ 시즌3 확정났다고 하니 곧 만나볼수있을것 같아요~!
2 kekkek  
괜찬킨 한데 몰입도가 좀 약함
3 SWEETEST  
이거 꿀잼ㅠㅠ 시즌1이 진짜 최고인듯해요
2 Reginald  
80,90년대 전성기시절 미국드라마의 온갖 오마쥬가 다 들어간 최신판 느낌입니다. 애틋하면서 익숙한 그런 느낌.
근데 밋밋하다는 얘기도 있는걸 보면 호불호도 갈려요
2 Elgatoazul  
ㅋㅋㅋ 저 시즌1 1편에서 ㅈㅈ해서 재미 못 봤나봐요 ㅠㅠ 솔직히 기대했는데. 막 안 끌리더라구요.
4 jen211  
시즌1 점점 가면 몰입도 좋아집니다. 첨에는 집중안되긴 해요. 근데 시즌2는 1보다는 덜한거 같아요. 재밌는 미드는 맞아요~
2 MADRIDISTA  
시즌1은 사실 그냥 그랬는데..시즌2에서 정말 재밌어졌죠.
2 멀티  
정말 시즌1끝나고 시즌2나올때까지 어떻게 기다렸나 모르겠어요. 시간이 안가서..ㅠㅡㅜ 이제 시즌3 기다리는데 또 시간이 안가네요.
1 바람풀  
꿀잼. 빨랑 시즌3 나왔으면

1. 미드 이야기를 나누는 곳 입니다. 미드와 연관된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 어길시 예고없이 게시물이 이동 또는 삭제될수 있습니다.

2. 게시판 글쓰기/댓글쓰기시 얻을수 있는 덕력은 이용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이용안내 보기

TOP PROMOTION
번역포럼 이용전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선인장입니다.번역포럼을 이용하시기전 읽어두면 도움이 되는 게시물들을 모았습니다.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덕력얻는 방법은 왕탄이님이 쓰신 …
선인장 +18
제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