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미드게시판
미드게시판

콜래트럴(Collateral) 저는 괜찮게 봤어요

5 솔이 7 471 2

aabd50c01b83627d96387a77c7766274_1520935984_31.jpg 

 

 방영시작하고 1화인가 평점이 굉장히 좋았거든요?

제 기억에 7점대 후반인가 8점대 초반이었나 그래서 이건 완결나면 봐야지 했거든요

(평점이 절대적인건 아니고 개인적으로 작품 선택할때 어느정도 가이드역할로 참고하는 편입니다)

 

aabd50c01b83627d96387a77c7766274_1520936124_65.jpg
 

 일단 저는 캐리멀리건 팬은 아닌데요, 

소개된 주연급 배우중에는 캐리 멀리건밖에는 모르고 봤습니다.

아 캐리멀리건 연기 이정도였어요?

섬세한 표정연기도 너무 좋았구요 특히 발성ㅠㅠ

너무 좋더라구요

캐리멀리건 작품중에는 오만과편견, 쉐임, 위대한 캐츠비, 성난군중으로부터 멀리

이렇게 봤었는데, 제게는 콜래트럴에서의 연기로 기억될거 같아요

 

aabd50c01b83627d96387a77c7766274_1520936213_38.jpg
aabd50c01b83627d96387a77c7766274_1520936219_89.PNG 

 

 저는 언포가튼의 형사님 나오는 순간 아 이분이 범인이군! 했는데

이놈의 똥촉...그저 사제님이셨구요...


aabd50c01b83627d96387a77c7766274_1520936214_1.jpg 

 저는 '빌리파이퍼'라는 배우를 여기서 처음봤는데요,

이분도 발성하고 발음이 너무 좋더라구요

페니 드레드풀하고 닥터후 보신분들은 아마 눈에 익은 배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aabd50c01b83627d96387a77c7766274_1520936221_7.jpg 

그리고 더 크라운에서 피터 타운젠트역할을 맡으셨던 배우분도 나오시고


aabd50c01b83627d96387a77c7766274_1520936223_44.jpg 

베니쉬드에 출연했던 배우분도 나오시고 


aabd50c01b83627d96387a77c7766274_1520936225_81.jpg  

 그리고 이 배우분 보자마자 뭔가 백종원님 떠오른 사람 나야나....

이건 측면캡쳐해서 덜한데요, 정면샷은 정말이지 빼박...

이 배우분은 지난 일요일에 종영한 인데버 시즌5에 출연하셨었나 보네요


aabd50c01b83627d96387a77c7766274_1520936508_15.jpg
 

'지니 스파크' 이 배우분도 저는 처음 봤는데요

눈동자 색이 굉장히 매력적이시더군요

 

 1화가 너무 잘 뽑혀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기대가 크셨다가 

후반부로 가면서 많이 아쉬워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일단 에피소드별로 평점 확인한 후에 기대없이 봤는데요,

배우분들 연기 구경하느라'시간 아깝다'라는 생각까지 들진 않았어요

근데 하나의 주제라고 설명하긴 어렵고요,

(살인 사건에 대해서는 굉장히 클리어 합니다만) 

인물들이 얽혀있고 보고나면 생각할게 많아지는 작품이긴 한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시즌2소취요

캐리멀리건 수사물 연기하는거 또 보고싶네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이 글을 2명이 좋아합니다
7 Comments
1 michaelsoo  
한번 봐야겠네요~
5 sdfsgg  
전 캐리 밀리건, 빌리 파이퍼, 존 심때문에 기다리고 있던 작품이예요ㅜㅜ (닥터후 출연 배우들.. ㅎㅎ) 빌리파이퍼랑 존심이 같이 드라마를 찍는다는 소식만 듣고 있었는데, 주인공이 캐리밀리건이더라구요. 최고..
5 솔이  
엌ㅋㅋ세 배우분들이 닥터후 출연하셨군요!ㅋㅋ저는 닥터후를 안봐서 몰랐어요ㅋㅋ
존 심 이라는 배우분은 얼마전에 트라우마에 나오셨던분으로 알고 있었고요,
빌리 파이퍼........앞으로 찾아볼거 같아요 이배우분...ㅠㅠ
5 sdfsgg  
빌리 파이퍼에 치이셨다면.. 닥터후 시즌 1, 2를 꼭 봐주세요 ㅎㅎㅎㅎ 캐리 밀리건과 존 심은 시즌3에 출연했어요. 캐리 밀리건은 중간에 에피소드 한 편에 게스트 출연했구요 (물론 그때는 유명하지 않았을때. 근데 이 에피가 레전드..), 존심은 그 시즌에서 굉장히 중요한 캐릭터로 출연합니다 ㅎㅎ
5 솔이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19 막차  
참 영국드라마답다 하면서 보고 있어요.
웃음기 없는 시니컬한 표정의 '킵' 경위 캐릭터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캐리 멀리건에게 딱 맡는 배역이라고 생각해요.

솔이님 오랜만이예요.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꽃구경이라도 가고 싶은 요즘이네요... 하하
5 솔이  
정말 저 캐리멀리건 연기 저정도인줄 몰랐다가ㅠㅠ
연기 너무 잘하더라구요ㅠㅠ

정말요, 막차님 오랜만이예요ㅠㅠ
저는 이번주 주말에 매화보러 가려구요ㅋㅋ
작년에 매화구경은 처음 해봤는데요 향이 너무 좋아서 올해도 가보려구요!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시구요 ;)

1. 미드 이야기를 나누는 곳 입니다. 미드와 연관된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 어길시 예고없이 게시물이 이동 또는 삭제될수 있습니다.

2. 게시판 글쓰기/댓글쓰기시 얻을수 있는 덕력은 이용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이용안내 보기

TOP PROMOTION
번역포럼 이용전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선인장입니다.번역포럼을 이용하시기전 읽어두면 도움이 되는 게시물들을 모았습니다.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덕력얻는 방법은 왕탄이님이 쓰신 …
선인장 +18
제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