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별점게시판
별점게시판

리전 시즌1 늦은 리뷰^^

2 무법군단 4 221 2

사실 마블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모든 마블 미드를 추천하고 싶지만

연출력으로 보나 흥미면으로 보나 아주 훌륭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추천해봅니다.
한국 대중들에게도 엑스맨은 친숙한 영화이고 대표적으로 울버린을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으로 시리즈 정도만 정주행한 분들이라면 매그니토, 프로페서X, 진, 사이클롭스 정도는 기억하실 겁니다.
그 외에 저처럼 국내 정발본 정도로만 코믹스를 보신 분들이라면 그 외의 자주 보이는 캐릭터들을 아실겁니다.
바로 언급된 캐릭터들 중에 그 능력이 물리적인 것이 아닌 정신적인 것으로 발휘되는 프로페서X의 아들, 리전의 이야기입니다.
사실 제가 본 국내 정발된 코믹스에서는(최근에 나오는거는 보질 못하고 있어서 모르지만) 그의 존재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정보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이 드라마를 작년에 보았죠.
그저 엑스맨 스핀오프 드라마라는 소리에 신나서 다운받아 본 기억이 납니다.
그래도 캐릭터를 알아야 재밌을것 같아서 카페와 본국판 코믹스를 잘 안되는 영어로 꾸역꾸역 봐가며 어느 정도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보기 시작했는데 이건 뭐 정보가 없었다면 '이 아이는 뭐지?' 라는 호기심을 잔뜩 품으며 코믹스를 찾게 될거라 생각할정도로 재밌었습니다.
정신분열증을 가진 정신능력자 리전이라는 캐릭터에 알맞게 초반에는 이게 리전의 자아들의 향연인지, 실제 캐릭터들의 향연인지 헷갈릴 정도로 혼란스러웠습니다. 그가 정신분열증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던게 되려 드라마를 보는데 영향을 준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이후에 펼쳐지는 긴장감있는 연출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개가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강한 캐릭터답게 엄청난 능력을 다소 코믹하게 그려내어 더 강해보였던 장면들...
굉장히 강한 인상을 남겼던 드라마입니다.
신기하게도 폭스에서 만드는 마블 스토리 드라마는 마블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으면 더 재밌는 것 같습니다.
이번 '더 기프티드'도 마블을 전혀 모르는 분들이 그냥 봐도 굉장히 재밌었다고 들었습니다. 물론 궁금해서 엑스맨이랑 헬파이어 정도는 검색을 해봤다고는 합니다 ㅎㅎ

결론적으로 리전은 마블의 드라마로서가 아니라 그냥 미드로서 충분히 흥미있고 재미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해서 추천합니다~
안보신 분들 계시면 꼭 한 번 보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이 글을 2명이 좋아합니다
4 Comments     4.5 / 2
1 지망이  
한번 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1 미노zla  
굿

축하합니다. 39 랜덤덕력를 받으셨습니다!

2 구기구기  
산으로 가는 스토리가 있어서  지루한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웰메이드죠 ㅎㅎ
1 악마18  
감사합니다.

1. 영화, 미드, 게임, 애니, 책, 중드, 일드등 각종 미디어에 대한 리뷰글 게시판입니다.

2. 글 작성시 해당 하는 작품에 대한 소개를 남겨주세요.

3. 댓글로 작품에 대한 별점을 남겨주세요.

TOP PROMOTION
번역포럼 이용전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선인장입니다.번역포럼을 이용하시기전 읽어두면 도움이 되는 게시물들을 모았습니다.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덕력얻는 방법은 왕탄이님이 쓰신 …
선인장 +18
포토 제목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