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unyuc.com/files/attach/images/459643/3e1bff0c03591fd41b131448a373d54c.png

안녕하세요 영상번역커뮤니티, 번역포럼입니다.

제목을 잘못 확인하고 다른 자막을 받았을때 진짜 좀 맨붕이네여 ㅋㅋㅋㅋ

아지루니 12 일 전 조회 수 189 추천 수 1

아무 생각없이 다운받다가 잘못된 시즌과 회차를 받았는데 틀을때까지 몰랐네여 틀고 바로 안나오길래 모징?

 

이러고 제목까지 친절하게 바꿔서 틀었는데 안맞는거 보고 모양 하고 다시 확인하니 전 시즌 동일 회차 자막이네여

 

순간 아 내 덕력...ㅠㅠ 슬픕니다 ㅋㅋㅋ



#회차 #생각 #제목 #자막 #순간아 #덕력

Profile
0
Lv
아지루니 0 / 0 , 2 / 75

35개의 댓글

Profile
쌈율밤
12 일 전 0 48

똑같은 자막 받은것보단...파일명ㅇㅇㅇEP13(1).smi

Profile
아지루니
12 일 전 2 75
@쌈율밤

제가 잘못 받은거에여 검색 잘못해서 ㅋㅋㅋ

Profile
노래
12 일 전 0 21
@쌈율밤

ㅎㅎㅎ (이건 절대 웃는 소리가 아닙니다)

Profile
뽀글거품
12 일 전 1 136
@쌈율밤

아... 웃픈건 왜일까요~~ 어떤일인지 너무 생생히 기억나요~

Profile
검은신
12 일 전 0 3

저는 제대로 받아서 다행인데 ㅠㅠ

Profile
마진
12 일 전 1 53

노트북 사정으로 2번 더블 클릭해서 생기는 오류에서 (1)(2) 덕력 피해

Profile
순정남
12 일 전 1 15

잘 보시고 천천히 받으세요 ㅎㅎ

Profile
kira10
12 일 전 0 37

저도 방금 저지른 1인ㅠㅠ

Profile
식이
12 일 전 5 72

저도 그런적 있죠 ㅋㅋㅋ 머 내 탓이요 밖에 할 수 없는거죠 ㅎㅎㅎ

Profile
지바
12 일 전 4 52

저도 그런식으로 몇개 다운받은적 있어서 덕력을 얼마나 날렸는지ㅠㅠ

앞으로 잘보고 다운받아야겠어요 ㅎㅎ

Profile
줄리아하트
12 일 전 0 21

으.. 저도 실수 안하도록 조심해야겠네요

Profile
너무너무너무
12 일 전 120 2634

넘나 슬픈 사연이군요. 힘내세요

Profile
촌닭
12 일 전 0 728

처음에 저도 두어번 받은 거 또 받았죠 ㅋㅋ

Profile
덕력업선인장
12 일 전 0 9331
@촌닭
덕력업!! 촌닭님 축하합니다, 2덕력이 추가로 업됩니다!
Profile
Sundaymorning
11 일 전 0 17

확인 두번 세번 꼭 합시다.. 아까운 덕력날리면 눈물나죠 ㅠ

Profile
qhfka629
11 일 전 1 34

예전에는 받았던 거 또 받아도 덕력이 안 줄었는데 그때 습관으로 막 다운받다가 저도 덕력 날릴뻔했습니다~

Profile
덕력업선인장
11 일 전 0 9331
@qhfka629
덕력업!! qhfka629님 축하합니다, 10덕력이 추가로 업됩니다!
Profile
yoyoma
11 일 전 3 527
@qhfka629

와우 축하드립니다. 보너스로 랜덤덕력을 10덕력나 받으셨어요. 좋은 일이 생길거예요

Profile
yoyoma
11 일 전 3 527

예전에 받은 걸 다시 받아 덕력이 차감되는 것도 속이 쓰린데 방금 받은 파일 회차를 확인하며 무심코 다시 다운받아 덕력이 차감되는 경험을 하니 하도 아까와 건망증이 왔나고 자책한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Profile
비누칠
11 일 전 0 10

덕력이 조금 힘들긴 하네요..ㅠㅠ

Profile
낙설
11 일 전 0 30

실수로 두번 받으면 뼈아픕니다. ㅠㅠ

Profile
자몽
11 일 전 0 20

덕력은 소중합니다ㅠ

Profile
cyrano
11 일 전 0 31

정말 다운로드 받을때 두번 확인해야 합니다. ㅠㅠ

Profile
kdylsh
10 일 전 0 82

같은 자막 받았을 때도 탄식이 나오죠

Profile
덕력업선인장
10 일 전 0 9331
@kdylsh
덕력업!! kdylsh님 축하합니다, 1덕력이 추가로 업됩니다!
Profile
kamiu100
10 일 전 1 8

흑흑 맞아요. 조심해야합니다!

Profile
Batmanstar
9 일 전 19 883

한번쯤은 웃고 넘어가지요~

Profile
돌이맘
9 일 전 8 253

저도 한번은 겪었답니다. 실수하기전에는 그까이꺼 했는데 실수하고 나니 그까이꺼가 아니더라구요...

Profile
싸구
9 일 전 0 18

저도 잘 보고 다운로드 누르고 있습니다ㅎㅎ

Profile
막차
8 일 전 83 3079

저는 전에 자막 파일과 함께 있는 이미지도 받았는데, 덕력이 소진되는 걸 알았던 적이 있고요.

얼마 전에는 어떤 오류였는지 모르지만, 자막 파일 클릭했는데, 같은 시간에 다섯 번 받은 걸로

100덕력이 없어졌네요... ㅡ.ㅡ

Profile
love2me
8 일 전 0 8

ㅎㅎㅎㅎ 아쉬움이 막막 느껴집니다..

Profile
aamean
7 일 전 1 42

처음가입하고 똑같은거 받는것도 차감되는줄 몰라서 날렸죠... ㅠㅠ 모으기넘 힘들어요

Profile
사쿠라사케
7 일 전 0 12

초반이라 덕력 하나하나가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

Profile
latte
7 일 전 1 34

열심히 활동해서 같이 덕력 모읍시다!ㅎㅎ 아자아자~

Profile
우당탕
7 일 전 0 11

덕력...요즘 저도 모으기 시작했는데...노력이 좀 필요하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NCIS: LA 자막제작 모집!!! 40 profile 선인장 19 일 전 2188
공지 번역포럼을 후원해주세요! 및 후원하는 방법 48 U profile 선인장 2018.11.08 2752
공지 입문 자막러 들을 위한 자막 만드는 법 소개 173 선인장 2015.02.26 29100
공지 자유게시판에 올린 글이 삭제되고 없는 경우 30 profile 비티엔 2019.01.07 381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규칙 (2019. 02. 10. 수정) 53 profile chelsea 2018.11.29 742
6766 주말엔 역시 24 문탱 10 일 전 95
6765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3 U 신자 10 일 전 50
6764 연휴의 뜨거움(?)을 진정시켜줄 음악하나요~~ 42 profile caciana 10 일 전 165
676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 언제나3 11 일 전 43
6762 명절 증후군 15 바이오 11 일 전 76
676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 song 11 일 전 49
6760 스카이캐슬 OST we all lie 라이브 (Hajin with LIMHARA) 17 profile BONGBONG 11 일 전 118
6759 드라마 제목 아시는 분 계실까요 31 star2019 12 일 전 270
6758 홍역 때문에 설에 고향에 못 갔어요 64 profile 무이 12 일 전 252
제목을 잘못 확인하고 다른 자막을 받았을때 진짜 좀 맨붕이네여 ㅋㅋㅋㅋ 35 아지루니 12 일 전 189
6756 왜 크롬에서 자동로그인이안될까요? 21 펜리르킹 12 일 전 146
6755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19 qhfka629 12 일 전 69
6754 다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20 하라 13 일 전 73
6753 연휴가 끝났네요. 일상으로 첫날 화이팅 하세요. 28 월요화요일 13 일 전 78
6752 길고 짧은 연휴가 지나갔네요 ㅜㅜ 13 kamiu100 13 일 전 45
6751 내일 출근해야 하는데 10 순정남 13 일 전 47
6750 부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33 빵수니 13 일 전 215
6749 내 고기전 어디갔노??? 19 돌이맘 13 일 전 120
6748 내일부터 다시 일상으로 복귀네요ㅠ 14 도르 13 일 전 38
6747 새복많이받으세요~ 9 데드리프트 13 일 전 2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