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unyuc.com/files/attach/images/459643/3e1bff0c03591fd41b131448a373d54c.png

안녕하세요 영상번역커뮤니티, 번역포럼입니다.

스카이캐슬 OST we all lie 라이브 (Hajin with LIMHARA)

BONGBONG 11 일 전 조회 수 118 추천 수 0

https://youtu.be/Bm9Uuabrs-E

 

기타 튜닝된거 맞나요? 기타를 잘 몰라서ㅋ
 



#기타 #기타튜닝

Profile
2
Lv
BONGBONG 1 / 4 , 17 / 226

17개의 댓글

Profile
여보밥줘
11 일 전 1 238

전 TV에서 이 노래 나오면 The Shannara Chronicles의 intro가 생각나네요. 약간 몽환적인 분위기가 비슷하게 느껴져요.

Profile
feb
11 일 전 0 151

노래만 들어도 주요 장면이 자동 재생 되네요 ㅎㅎㅎ 노래 잘 들었습니다~

Profile
낙설
11 일 전 0 30

스카이캐슬 ost만 들어도 장면이 머리속에 그려지네요.

Profile
조용한하루
11 일 전 0 8

이노래 너무 좋아요!!

Profile
구힛
11 일 전 0 8

너 맞구나 곽미향!

Profile
번역왕
11 일 전 0 4

이거 말고 추가로 더 영상있나요? 아니면 이게 끝인가요?

Profile
joydy
11 일 전 16 96

잘 들었습니다. 노래하시는 분들이 누군진 모르겠으나 조명 분위기에 잘 맞게 노래를 잘하시네요.

Profile
지포스
11 일 전 0 269

좋네요..곽미향 ㅋㅋㅋㅋㅋㅋ

Profile
미드냥이
11 일 전 0 35

전 아갈탱이가 생각 나요.. 완전 저급 욕 같은 느낌.^^

Profile
힘드네
10 일 전 0 8

또 이렇게 들으니까 색다르고 좋네요 ^^

Profile
yoyoma
10 일 전 3 527

노래가 배경조명과 잘 어울리네요. 색다른 느낌입니다

Profile
kamiu100
10 일 전 1 8

와 정말 잘부르네요. 요즘 핫한 스카이캐슬!

Profile
싸구
9 일 전 0 18

이 노래가 스카이캐슬 ost였군요 주변에서 자주 들려서 무슨 노래지 했었네요ㅎㅎ

Profile
개골동자
9 일 전 1 136

기타 튜닝이 문제가 아니라 오래돼서 판이 틀어진듯 ㅋ 소리가 안좋아요 오래된 기타소리

Profile
꿀땅콩
9 일 전 2 103

이렇게 들으니까 저도 한번 불러보고 싶어지네요ㅋㅋㅋ잘부르는건 아니지만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해서(누가 물어봤지?-_-;;;)

Profile
오케이데쓰
4 일 전 0 29

이노래 들으면 뭔가 어두워지는 느낌 ㅋㅋㅋ

Profile
덕력업선인장
4 일 전 0 9329
@오케이데쓰
덕력업!! 오케이데쓰님 축하합니다, 6덕력이 추가로 업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NCIS: LA 자막제작 모집!!! 40 profile 선인장 19 일 전 2187
공지 번역포럼을 후원해주세요! 및 후원하는 방법 48 U profile 선인장 2018.11.08 2751
공지 입문 자막러 들을 위한 자막 만드는 법 소개 173 선인장 2015.02.26 29100
공지 자유게시판에 올린 글이 삭제되고 없는 경우 30 profile 비티엔 2019.01.07 381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규칙 (2019. 02. 10. 수정) 53 profile chelsea 2018.11.29 742
6765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3 U 신자 10 일 전 50
6764 연휴의 뜨거움(?)을 진정시켜줄 음악하나요~~ 42 profile caciana 10 일 전 165
676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 언제나3 10 일 전 43
6762 명절 증후군 15 바이오 11 일 전 76
676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 song 11 일 전 49
스카이캐슬 OST we all lie 라이브 (Hajin with LIMHARA) 17 profile BONGBONG 11 일 전 118
6759 드라마 제목 아시는 분 계실까요 31 star2019 12 일 전 270
6758 홍역 때문에 설에 고향에 못 갔어요 64 profile 무이 12 일 전 252
6757 제목을 잘못 확인하고 다른 자막을 받았을때 진짜 좀 맨붕이네여 ㅋㅋㅋㅋ 35 아지루니 12 일 전 189
6756 왜 크롬에서 자동로그인이안될까요? 21 펜리르킹 12 일 전 146
6755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19 qhfka629 12 일 전 69
6754 다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20 하라 13 일 전 73
6753 연휴가 끝났네요. 일상으로 첫날 화이팅 하세요. 28 월요화요일 13 일 전 78
6752 길고 짧은 연휴가 지나갔네요 ㅜㅜ 13 kamiu100 13 일 전 45
6751 내일 출근해야 하는데 10 순정남 13 일 전 47
6750 부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33 빵수니 13 일 전 215
6749 내 고기전 어디갔노??? 19 돌이맘 13 일 전 120
6748 내일부터 다시 일상으로 복귀네요ㅠ 14 도르 13 일 전 38
6747 새복많이받으세요~ 9 데드리프트 13 일 전 28
6746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쩡문 13 일 전 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