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unyuc.com/files/attach/images/459643/3e1bff0c03591fd41b131448a373d54c.png

안녕하세요 영상번역커뮤니티, 번역포럼입니다.

아마존 프라임에서 답변이 왔네요

미키사이먼 8 일 전 조회 수 448 추천 수 1

더 테러 보던중 한글자막이 안나와서

 

아마존에 문의메일 보냈더니 3시간만에

 

답변이 왔네요...와 얘네들 피드백 시간이

 

장난아니네요^^

 

결론은 지금 작업중이니 곧 올라온다는

 

내용이겠죠?

 

 

amazonprime.png


#한글 #아마존 #자막 #결론 #장난 #답변 #피드백 #작업 #내용

Profile
0
Lv
미키사이먼 0 / 0 , 3 / 16

25개의 댓글

Profile
너무너무너무
8 일 전 119 2625

줄리아 로버츠 [홈커밍]은 한글 자막 언제 올라올까요...

프라임 오리지널인데...ㅂㄷㅂㄷ

Profile
미키사이먼
8 일 전 3 16
@너무너무너무

저도 빨리 올라오길 바라고 있어요^^

Profile
goodjbs83
5 일 전 0 128
@너무너무너무

홈커밍 한글자막 올라왔습니다 ㅎㅎㅎ

Profile
pakas
8 일 전 4 739

영상 올리기전에 자막 작업을 하지 않는가 보네요

Profile
덕력업선인장
8 일 전 0 9308
@pakas
덕력업!! pakas님 축하합니다, 3덕력이 추가로 업됩니다!
Profile
미키사이먼
8 일 전 3 16
@pakas

그러게요...ㅠㅠ

Profile
넌누구냐
8 일 전 4 1940

와 피드백 공유까지 하시고 감사합니다.

보고싶은 드라마 자막 나올때 까지 아마존은 좀 기다려야겠네요

Profile
미키사이먼
8 일 전 3 16
@넌누구냐

네 아직까진 넷플에 비해선 많이 부족해요...ㅠㅠ

Profile
kuku
8 일 전 0 33

아마존 프라임은 넷플보다 좋은 콘텐츠가 머죠?

어린 조카들 보라고 해주려는데, 넷플 밖에 몰라서요

Profile
filmic
7 일 전 43 246
@kuku

저도 아마존 프라임 사용 후기가 궁금해요..!!

Profile
aamean
7 일 전 1 42
@kuku

저는 미스터로봇때문에 써볼까 생각중이에요

Profile
Js
7 일 전 0 26
@kuku

넷플에 없는 컨텐츠들 볼 수 있어서 ㅎㅎ

직구 많이 하셔서 아마존 프라임하시는 분들은 공짜로 볼 수 있어서가 아닐까 싶네요.

Profile
머랭곰탱
8 일 전 0 115

카운터 파트 시즌2는 6화이후 자막이 끊긴것 같던데.... 어떻게 된건지 아시는분 있나요??

Profile
촌닭
7 일 전 0 728

그래도 피드백은 좋네요 ㅋㅋ

Profile
Js
7 일 전 0 26
@촌닭

피드백은 좋은데 실제 자막 올라오는 속도는 ㅠㅠ 느리더라구요...

Profile
덕력업선인장
7 일 전 0 9308
@Js
덕력업!! Js님 축하합니다, 1덕력이 추가로 업됩니다!
Profile
졸리하
7 일 전 7 81

헐 님 덕분에 아마존에서도 영상 공급한다는걸 알았어욬ㅋㅋㅋㅋ 저 뭐 물건 사신줄 ㅋㅋㅋㅋㅋ

Profile
별의별둥
6 일 전 0 8

저도 직구 생각만 했네요 ㅎㅎ

아마존 프라임이 비디오 서비스가 있는지 까맣게 잊고 있었네요 ^^;;

Profile
cell72
5 일 전 0 21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곰탕재료푸후
5 일 전 0 28

아마존 프라임.... 알아보고 가입해야겠네요

Profile
덕력업선인장
5 일 전 0 9308
@곰탕재료푸후
덕력업!! 곰탕재료푸후님 축하합니다, 2덕력이 추가로 업됩니다!
Profile
xstasy
5 일 전 0 13

역시 아마존..

Profile
Batmanstar
3 일 전 19 883

아마존 프라임 골때려요... 신청도 안했는데 가입되어있구

Profile
미키사이먼
2 일 전 3 16
@Batmanstar

ㄷㄷㄷㄷㄷ 아이디 도용당하신거 아닌가요?

Profile
지훈짱짱님
2 일 전 0 31

아마존 자체가 대인배기는 하지만 상담해주는 사람마다 너무 쿨한게 문제입니다

질문글 올려도 일주일째 답변이 안온적도 있고 다시 문의하니 1시간만에 답변 메일 오고

케바케 인거같아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NCIS: LA 자막제작 모집!!! 40 profile 선인장 19 일 전 2178
공지 번역포럼을 후원해주세요! 및 후원하는 방법 48 U profile 선인장 2018.11.08 2745
공지 입문 자막러 들을 위한 자막 만드는 법 소개 173 U 선인장 2015.02.26 29097
2801 sf물 추천해주세요! 26 U aamean 7 일 전 262
2800 counterpart 시즌 2 재미있게 보고 있다고 올렸었는데.. 29 U filmic 7 일 전 249
2799 넷플에 있는 미드 추천 좀 부탁 드립니다 50 profile calin 8 일 전 376
2798 빅 리틀 라이즈 1 왓챠 공개예정 8 pipi 8 일 전 104
2797 옐로우스톤 시즌 1 에피 4 엔딩송 6 wc3l 8 일 전 84
아마존 프라임에서 답변이 왔네요 25 미키사이먼 8 일 전 448
2795 나온지 3년이안된 신작들중에 추천해주실만한거 없을까요? 27 마니5 9 일 전 286
2794 지난주 쉐임리스 좀 늦게 뜨지 않았나요. 2 wc3l 9 일 전 118
2793 새로운 시리즈 한나 보고 있는데요 (어쩌면 스포) 11 ggg 9 일 전 215
2792 넷플릭스 업데이트 1 촛ㄴ임러ㅣㅁㄴ 9 일 전 329
2791 기억남는 볼만한 미드들 특징 16 독재자 9 일 전 261
2790 워킹데드 정주행 할 수가 없음 ㅠㅠ 9 독재자 9 일 전 126
2789 아마존 프라임 너무해요...ㅠㅠ 24 미키사이먼 9 일 전 385
2788 워킹데드 고수분 있나요? 갑자기 혼란스러워서 그럽니다 5 매로니아 9 일 전 153
2787 갓리스 진짜 서부극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14 pakas 9 일 전 148
2786 느와르 드라마 추천 부탁드립니다. 34 치우천 10 일 전 239
2785 베를린 스테이션 시즌3 보신분잇나요? 15 강력반영구1 11 일 전 176
2784 퍼니셔 시즌2 17 반디0326 11 일 전 263
2783 Counterpart 시즌 2 참 재미있네요. 28 filmic 11 일 전 246
2782 킹덤 해외 더빙 스페셜 41 profile BONGBONG 12 일 전 38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