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unyuc.com/files/attach/images/459643/3e1bff0c03591fd41b131448a373d54c.png

안녕하세요 영상번역커뮤니티, 번역포럼입니다.

미드 시즌의 시작....쏟아지네요....

리멤버0416 2018.09.27 조회 수 491 추천 수 3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가을을 말해주는데요,

본격적인 미드 시즌으로 새로운 드라마, 새로운 시즌들이 쏟아지네요.

어제만 해도


9.1.1 시즌2, 리셀웨펀 시즌3, 기프티드 시즌2


신작으로,

FBI, 매니페스트, 매그넘PI, 뉴 암스테르담


게다가 지금 보고 있는 마녀의발견, 더 퍼지

볼 것은 많은데 시간은 없으니, 대부분 보다가 거르게 될 것 같네요

(작년에도 911, 기프티드를 보다가 걸렀는데요...ㅠㅠ)

Profile
0
Lv

14개의 댓글

Profile
치치된장
2018.09.28
오~정보 감사함당.ㅎㅎ
Profile
영드좋아
2018.09.28
굿닥터 시즌2와 영쉘든 시즌2 NCIS 시즌16
그레이 아니토미 시즌15 까지... 정말 쏟아져 내리내요ㅎㅎ
Profile
윰a
2018.09.28
@영드좋아
오 그러고보니 디스 이즈 어스도 있었네요!! dcfc님이 지난 시즌에 이어서 또 해주실까요? dcfc님 잠수를 마치고 올라와주세요~~~! (자막 요청은 아니고 만약 this is us 자막 하는 분 안계시면 제가 이어서 하려고요...)
Profile
영드좋아
2018.09.28
@리멤버0416
디스이즈어스 시즌3도 방영했네요ㅎㅎ
참 나눠서 나오면 좋을련만 이렇게 한꺼번에ㅋㅋㅋ
Profile
리멤버0416
2018.09.28
@영드좋아
굿닥터 빠졌네요....
게다가 오늘은 시카고 시리즈...ㄷㄷㄷㄷ
Profile
막차
2018.09.28
신작 드라마, 리뉴된 드라마, 좋아하는 드라마 등... 볼 게 너무나 많은데...
아아아아악... 누가 시간 좀 멈춰 주세요... {이모티콘:onion-064.gif:50}
Profile
투석2008
2018.09.28
보고싶은 드라마 다 볼수 있는 꿀팁은..??
정답 : "잠:을 줄이는 거죠..^^{이모티콘:onion-157.gif:50}
Profile
수호령
2018.09.28
소식 고맙습니다.
Profile
jtakuya
2018.09.28
미드의 시즌 가을이네요.ㅎㅎ
Profile
비티엔
2018.09.28
그러게요. 보던 거 다음 시즌도 봐야하고, 신작도 봐야하고, 아직 안 본 것도 많고...
하드 용량 봐가면서 우선 받아두고 있네요.
Profile
린든
2018.09.28
역시 미드의 계절이예요~~^^
Profile
먹다만깍두기
2018.11.28
이거 다볼라면 가을이 아니라 겨울도 가겠는데요~~^^
Profile
Frost89
2018.11.29
매번 느끼는건대 미드가 잘 나오다가 어느쯤 되면 전부 올스탑되더니 일정 기간 지나면 한번에 쏟아져 나오는거 같아요
Profile
태을
2018.11.30
정보 감사합니다. ~~ㅅ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352 [퀴즈]수트빨 하면 이 분을 빼놓을 수 없죠!! 14 profile 일루시오나 2018.11.11 349
2351 이 슈트남들은 누구일까요? 19 profile 선우 2018.11.11 252
2350 조~~~~금 귀여운 콜형사 13 profile 비티엔 2018.11.11 179
2349 [약스포] 타이탄스 5화 후기... 11 profile REMEMBER0416 2018.11.10 221
2348 이분이 누굴까요? 26 profile 선우 2018.11.10 287
2347 혹시 미드중에 소설원작 한글번역판 있는 미드 있나요? 14 몰라 2018.11.09 201
2346 데어데블 시즌3 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 ( 스포는 숨겨져 있습니다) 30 profile 라이브워드 2018.11.09 292
2345 [약스포] 더 퍼지(The Purge) 시즌2 확정ㄷㄷㄷ 9 profile REMEMBER0416 2018.11.09 210
2344 바이킹스 시즌 6 방영이 되었나요? 6 profile BONGBONG 2018.11.08 208
2343 닥터후 시즌11 4화에 나온 반가운 배우~ 7 profile 선우 2018.11.08 158
2342 애로우버스 2018 크로스오버 "Elseworlds" 포스터 15 profile REMEMBER0416 2018.11.08 278
2341 [] 2.0.1.8.년 방송분. 현재까지 본 미드 중 추천합니다~ (극히 개인적_완결,진행형) 13 태유니 2018.09.28 596
2340 [] 미드 '아메리칸 갓' 강추 4 김택 2018.09.28 262
2339 [] 영드 보디가드 강추 10 김택 2018.09.28 209
2338 [] 미드에서도 쉬는시간엔 미드인가... 9 jtakuya 2018.09.28 146
2337 [] 이럴때 기분들 어떠세요..? 11 기도비닉 2018.09.28 110
2336 [] 리쎌웨폰 시즌3 시작했네요 ! 11 s여우s 2018.09.28 187
2335 [] [신작추천] 매니페스트 17 리멤버0416 2018.09.27 344
[] 미드 시즌의 시작....쏟아지네요.... 14 리멤버0416 2018.09.27 491
2333 [] 우아아ㅠㅠ 저는 바본가봐요 ㅠㅠ 8 기도비닉 2018.09.27 15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