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unyuc.com/files/attach/images/459643/3e1bff0c03591fd41b131448a373d54c.png

반갑습니다! 해외영상번역 커뮤니티 번역포럼입니다.

미드

애로우버스 "Crisis on Infinite Earths" 에 대한 간략한 소식

muse 2019.05.17 조회 수 567 추천 수 2

 

 

 

The Legends of Tomorrow might not return with Season 5 until the year 2020, but they will be a part o...

 

 

드라마들이 슬슬 종방 러쉬를 하니 새로운 뉴스가 조금씩 뜨기 시작하는군요ㅎㅎ

 

CW의 수장 '마크 페도위츠' 의 인터뷰를 통해

올해에 시작될 새로운 크로스오버 "무한지구의 위기" 에 대한 소소한 정보가 발표됐습니다.

 

기사 내용에 따라 아래와 같이 요약해보자면,

 

 

 

 

1) 레오투 시즌5는 2020년이 될 때까진 방영되지 않으나, 크로스오버의 한 파트를 담당하게 됨

 

 

2) 지난 "엘스월드" 엔딩에서 다이렉트로 "무한지구의 위기" 에 대한 예고를 때리면서

   당초 애로우버스 팬들의 예상으로는 올 가을 드라마 시작이 크로스오버가 아닐까 였었는데...

 

[= 크로스오버는 이전부터 항상 그래왔듯이, 이번에도 12월에 방영을 시작할 계획이라는 듯함]

 

 

3) 이번에 신작 "배트우먼" 이 합류하게 되면서 애로우버스가 5개의 드라마로 늘어난 결과 

   크로스오버 이벤트는 총 5개의 파트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3개의 파트는 12월 중에 방영 / 나머지 2개의 파트는 2020년 초에 방영 예정

 

 [= 미드시즌 전까지 레오투는 방영하지 않는다는 것으로 보아

     2020년에 방영될 2개의 파트 중 하나는 레오투로 예상되며, 나머지 하나는 어떤 드라마가 될 지 아직 밝혀진 바 없음]

   

 

4) 방송 스케줄에 따라 먼저 종방을 마친 "애로우" 와 "플래시" 의 피날레 에피소드에서는

   각각의 드라마 스토리에 맞는 크로스오버 떡밥과 함께 엔딩을 장식했는데,

   현지 시간으로 5월 19일에 종방하는 슈퍼걸에서도 그만의 떡밥을 던지며 시즌4가 마무리될 예정

 

 

5) 크로스오버 스토리의 원작 만화 내용만 생각해봐도 뭐 뻔한 얘기긴 하지만...

   이번 "무한지구의 위기" 는 여태까지 진행해왔던 모든 크로스오버 중에서도

   가장 규모가 거대하며, 가장 복잡한 이벤트가 될 예정

 

 

 

Profile
4
Lv
muse 42 / 1 , 45 / 494
마블/DC, 수사물 매니아

* 획득메달 :

70개의 댓글

Profile
하늘공자
2019.05.17 1 1064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Profile
danw
2019.05.17 11 907

드라마는 잘 나가는 디시니 이번에도 괜찮은 크로스오버를 뽑아주면 좋겠네요.

Profile
muse
2019.05.17 45 494
@danw

그동안 해왔던 크로스오버들은 개인적으로는 참 만족한 편이어서

이번 이벤트도 잘 뽑아내지 않을까 기대 중입니다ㅎㅎ

다만 원작 만화의 거대한 규모를 애로우버스에 어떻게 녹여낼지가 관건인듯 하네요ㅠㅠ

Profile
데비리
2019.05.17 0 282

벌써 기대되네요..잘 만들어서 나왔으면 좋겟어요

Profile
Reginald
2019.05.17 1 209

미국 코믹북 영역확장은 확실해서 좋네요. 유니버스를 도입해서 한 캐릭터로 무궁무진하게 상품을 만들어내는 시스템.. 우리로치면 달려하 하니, 하니 아빠와 새엄마 얘기, 하니와 라이벌 얘기, 하니 쌤과 썸타는 여인 얘기 등등이잖아요.

Profile
Mia
2019.05.17 0 256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Profile
아키오스다야
2019.05.17 0 73

아 보고 싶다 쩝

Profile
하나
2019.05.17 3 915

오...기대 많이 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lemontea
2019.05.17 1 281

크로스오버는 항상 기대하게 되더라구요.

Profile
aprode
29 일 전 5 274
@lemontea

저두요

Profile
현이
2019.05.17 3 331

메인 이벤트인데 저 캐릭들 만으로는 뭔가 아쉬움과 허전함과 어설픔이 가득하겠네요.

Profile
muse
2019.05.17 45 494
@현이

원작 만화를 자체를 생각해봤을 땐 저도 그런 걱정이 들긴 하는데

현재 DC 드라마가 애로우버스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점도 감안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타이탄즈, 둠 패트롤 이런 드라마들은 아예 DC유니버스로 다른 세계관에서 놀고 있고...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등의 캐릭터들과 코믹스의 이벤트 규모를 생각한다면

마블처럼 드라마-영화 세계관이 연계가 됐을 때 더 잘 어울렸을텐데

DC는 그런 상황이 아니라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도 없지 않아 있겠죠ㅠㅠ

 

이제 막 18-19시즌이 끝난데다 제작진들이 크로스오버 스토리를 얼마나 어떻게 짰을지도 아직 모르니

일단은 벌써부터 걱정하는 것 보다는 소식 뜨는 거 찬찬히 보면서 기대해보려구요

실망과 아쉬움은 나중에 가서 뚜껑 열어보고 느껴도 늦지 않겠다 싶네요ㅎㅎ

Profile
더락
2019.05.17 22 820

보고 있는 드라마는 아니지만 유일하게 챙기고 있는게 플래시 입니다 ㅎㅎㅎ// 다른건 크로스 오버된건만 보관하고 있네요~

Profile
aprode
29 일 전 5 274
@더락

이번 시즌 넘넘 아쉽게 끝나서리. 아쉬운 점이 많더라구요

Profile
공짜인생
2019.05.17 0 123

배트우먼 합류 라지만 애로우 없는 애로우버스라니

Profile
0722
2019.05.17 0 1084

제작환경은 부럽네요....플래시가 젤 좋음 ㅋ

Profile
라이브워드
2019.05.17 106 3009

ㅠㅠ 아 어떤 면에서는 크로스오버가 두렵기도 하네요

크로스오버가 끝나고나면 영웅들 몇명이 사라지는 거 같아서요

레오투 멤버가 교체가 많이 되었지만 ㅠㅠ 과연 다음 크로스오버 때까지 콘스탄틴과 형태변환자가 있을지도 예측 불가에요

크로스 오버 끝나고 나서는 애로우도 종영될텐데 ㅠㅠ플래시에서는 바이브도 빠지고 ㅠㅠ

기대되면서도 슬픈 크로스오버가 될 거 같아요

Profile
muse
27 일 전 45 494
@라이브워드

그니까요!!!! 원작 결말 생각하면 여기서도 우수수수 나가 떨어지는 건 아닌가 전 그게 엄청 걱정...

그 중에서도 레오투가 제일 불안불안... 허엉 왜 이 드라마는 당최 왜 안심할 수가 없는가ㅠㅠㅠㅠㅠㅠ

지금은 안 보고 있지만 애로우도 영영 ㅂ2ㅂ2라니 그것도 아쉽고...

바이브도 아쉬워요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였는데 말이죠ㅠㅠ

아무튼 엄청나게 큰 변화를 거치는 전환점이 될 것 같아서 여러모로 기분이 싱숭생숭합니다

Profile
라이브워드
27 일 전 106 3009
@muse

애로우가 레오투에 들어가 함선에 탄다고 해도 좋을텐데 불가능하겠죠 ㅜㅜ

바이브는 멀티버스 통로 여는 거 이외에도 적 감지, 과거 보기,미래 예측 등 진짜 알고보면

엄청 좋은 능력 가졌었는데 .... 그 모든 능력을 버려버리네요 ㅠㅠ

하차인 줄 알았는데 그나마 하차는 아니라는 거 같아서 다행이긴 하죠

이러다 CW 의 DC드라마들 점차 종영하고 hulu에서 또다른 세계관으로 리부트하는 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

Profile
용용이
2019.05.17 1 143

기대가 되긴하는데.. 어떨지 걱정도 되네요

Profile
바앙패
29 일 전 1 2745

어디서부터 봐야 하나...벌써고민되네요

Profile
취직하고싶다.
29 일 전 0 342

크로스 오버 하면 재미있던데... 기대됩니다...ㅎㅎ

Profile
투석2008
29 일 전 0 1499

너무 기대되네요..

스케일이 커지는 거 같은 데 그 만큼 재밌기를..^^

 

Profile
Annie
29 일 전 0 566

저는 영화속 히어로들이 좋고,, 히어로 영화도 좋아하는데..

드라마속 히어로들은 왜 와닿지가 않는건지 ㅠㅠㅠㅠㅠㅠ 편애하나봐요 ㅠㅠ

 

아마도 십수년전 보았던 제목이 쉽게 떠오르지않는 히어로 드라마 몇편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스모빌은 재미났어요.. 사실 너무 착한 히어로에 식상해져 중간에 포기하긴 했지만 ㅠㅠ)

 

나중에 한번더 시도해볼까해요.. 너무 많은 드라마들이 쏟아져서 뭐부터 봐야하나싶지만..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다크제피로스
29 일 전 2 656

흐...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어떤식으로 전개를 해나갈지.. 좋은 정보 감사합니ㅏㄷ.~~

Profile
커밍쑨
29 일 전 1 113

슈퍼걸은 예쁜데 슈퍼맨은 영 아닌듯

Profile
쥴라이
29 일 전 0 373

이해력 높여서 봐야겠네요. 기대됩니다.

Profile
muse
27 일 전 45 494
@쥴라이

스토리에 대한 이해도 그렇고 스포일러에 딱히 크게 개의치 않으신다면

원작 만화를 먼저 한 번 감상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Profile
촌닭
29 일 전 0 1465

와, 영웅들 합체이네요

기대해봅니다

Profile
뒹굴보노
29 일 전 0 41

이번에도 잘 나올련지 모르겠네요

Profile
aprode
29 일 전 5 274

크로스오버가 참 대단한듯해요. 우리나라에서는 불가능한~

Profile
icecream
29 일 전 0 452

기대됩니다 크로스오버....애증의 애로우는 이렇게 사라지겠네요 ㅜㅜ

Profile
슛쟁이
29 일 전 0 43

그다지 큰 기대는 되지 않는 CW의 스토리 전개 ㅠㅠ 뭔가 의리로 보는 느낌..ㅋㅋㅋ

Profile
poodle
29 일 전 0 183

재밌을지 기대됩니다.

Profile
석현리
29 일 전 1 15

좋은 소식이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
크루즈
29 일 전 0 40

좋은 소식 좋아요 많은 히어로들이 나오네요

Profile
레인0
29 일 전 0 1001

크로스오버는 꼭 봤었던거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rosmatorgl
29 일 전 0 198

레오투는 접고 싶은데 크로스오버 때문에 꾸역꾸역 보는중

Profile
muse
27 일 전 45 494
@rosmatorgl

사실 크로스오버는 해당 드라마들을 다 안 봐도 크게 상관 없는 듯 해요

각각의 드라마 스토리가 딱히 크로스오버에서도 연결되진 않으니까요ㅎㅎ

Profile
아무개
28 일 전 0 24

기다리고 있어야겠네요

Profile
실프와운디네
28 일 전 0 8

크로스 오버 작품들 너무좋아요~~ ^^

기대됩니다.

Profile
anomiebear
28 일 전 0 520

좋은 장보 감사드립니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Profile
은하수
28 일 전 0 28

처음엔 좋다가 드라마는 갈수록 좀 지겨워 지더라고요

Profile
muse
27 일 전 45 494
@은하수

미드는 시즌제로 진행되는 특성상

점점 루즈해지면서 지루함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하죠ㅠㅠ

Profile
가우러스
28 일 전 0 192

베트우먼이 나오는군요

Profile
bum
28 일 전 3 133

슈퍼걸은 정말 너무 이뻐서 한참 잘 봤는데.. 적절한 유츌?도 있었고. 언젠가 부터 게이물이 되어서 안보는 쩝

Profile
muse
27 일 전 45 494
@bum

솔직히 사람마다 받아들이고 생각하는 게 다르다는 건 인정하는데

그 드라마에 대한 제 개인적인 팬심이고 뭐고 다 빼고서 생각해봐도

가끔가다 왜 게이물이라는 치우친 편견을 가지시는 분들이 나오는 건지 이해가 잘 안 가네요

CW로 방송사를 막 옮겨왔던 시즌2까지만 보셔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으나

그 시즌을 제외하고 그 이후로는 동성애란 이슈가 거의 나오고 있지도 않은데 말이죠....

Profile
선우
27 일 전 62 1900

나눠서 한다니 이번에는 지난번처럼 들러리 서는 인물이 좀 줄어들겠네요 ㅎ

Profile
muse
27 일 전 45 494
@선우

그럴 것 같아요 엘스월드 때는 드라마 3개만 참여해서 좀 빠듯했었죠ㅠㅠ

이번 이벤트는 규모도 방대하니 모든 캐릭터들이 다 중요할듯 해요!

Profile
마이애미바이스
27 일 전 0 214

CW진행.. 뭔가 기대되면서도 걱정되네요......

Profile
muse
27 일 전 45 494
@마이애미바이스

영화로 볼 수 있다면 더 잘 어울렸겠지만 뭐 DC는 영화쪽 세계관이 아직은...^^;

그리고 애로우가 마지막 시즌이라서 세계관 정리 겸 전환점을 맞이하려고

이 이벤트를 크로스오버로 끌어온 것이 아닐까 싶네요 일단은 열심히 기대를 해보려구요ㅠㅎㅎ

Profile
뷔토리
27 일 전 2 18

잼나겠습니다 크로스오버 시리즈 다 잼났는데

Profile
yonaya
27 일 전 1 17

드라마구성상 질질끄는것만 없으면 괜찮을것같습니다. 기대되네요.

Profile
글루텐
27 일 전 4 138

세계관 재정립 하겠네요

Profile
금몽이
26 일 전 0 50

잼나겠네요 무한지구의 위기를 영상으로 보게될줄이야 ㅎㅎ

Profile
shot
25 일 전 0 5

애로우 오랫동안하네요.

Profile
seodaega
25 일 전 0 164

재미있을지 ..

Profile
Batmanstar
25 일 전 20 1211

자막 구하기 힘든 애증의 미드들 참아가며 보는...

Profile
소나무
24 일 전 1 600

계속 이어나가나보네요. 참 대단합니다. 방송사 의지만으로는 안될것 같은데... 배우들이나 제작자들이 참 손발이 잘 맞는듯

Profile
muse
22 일 전 45 494
@소나무

아직 4개의 드라마가 모두 망삘(!)일 정도의 테크는 타지 않아서 가능한 것도 있으리라 봅니다

방송사 자체 시청 타겟층도 10대 후반~30대 초반 사이이니

애로우버스 자체에 대한 팬덤층도 이젠 거의 뭐 확고해진 상태이기도 하니까요^^

말씀하신 것처럼 제작진들이나 배우들도 다 합이 잘 맞는 것도 있는 듯 하고ㅎㅎ

Profile
FreeStyle
23 일 전 0 454

애로우버스라 또 다른 세계관의 대입인가? 암튼 스토리적 호흡은 잘맞추는거 같네요

Profile
muse
22 일 전 45 494
@FreeStyle

애로우버스라는 말 자체가 애로우 중심의 세계관이라는 뜻이니

아무래도 애로우가 다음 시즌을 끝으로 완전히 빠지게 되면서 세계관을 새롭게 재정비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Profile
슝발이
23 일 전 0 403

스케일 엄청 커지네요. 기대해야겠습니다.

Profile
Nateisme
22 일 전 0 9

CW방송사가 워낙 시청률면으로 힘이 없는 방송사였는데(스몰빌 가십걸 슈내 등 몇몇 드라마 제외) 그래도 애로우랑 플래시 덕분에 시청층 확장에 성공했는데 방송사 입장에선 애로우 하차가 아쉽긴 할듯요 개인적으로 스테판 아멜 애로우 없이 배우로써 어찌 살아남으려는지 ㅎㅎㅎ 슈퍼걸 레오투도 저는 재밌게 보는데(제작년에 바빠서 밀렸더니 두개시즌이나 밀렸지만....) 반응이 별로 안 좋은가보네요ㅜ 게이 캐릭터가 등장한가고 해서 게이물은 아니지만(딴 드라마에 비해 많긴 하지만) 게이물이라고 반감을 산다는 사실도 씁쓸하구요 암튼 애로우 빠져도 세계관 잘 정립해서 CW디씨 드라마들 다시 전성기 가졌으면 좋겠네요

Profile
muse
20 일 전 45 494
@Nateisme

한 드라마를 너무 오래 하면 생기는 단점 같아요 진짜 스티븐 아멜은 다음에 어떤 작품을 할런지...

무슨 역할을 하든 한동안은 자꾸 활 쏘고 댕기시던 모습만 생각날 것 같네요^_ㅠ

 

그리고 진짜 좀 안타까운 것 같아요 드라마에 대한 편견은..

방송사 자체가 그런 캠페인을 꾸준히 펼치고 있어서 그런 걸 수도 있겠지만

드라마가 아예 동성애를 주제로 삼아서 그 컨셉으로 시종일관 진행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 등장하는 캐릭터들 중 한두명 정도를 그리 설정하는 것 뿐인데

해외 현지 사람들 중에서도 그렇고 국내에서도 그렇고

본인이 거부감을 느낀다고 무조건 게이물로 치부해버리는 건 솔직히 좀 그렇더라구요

(애로우버스 소속은 아니지만 블랙 라이트닝도 그런 설정의 캐릭터가 있어서 호불호 갈리는 것도 몇번 봤었고..)

어쨌거나 히어로물이라는 본질적인 정체성은 아주 잘 유지하고 있는데 말이죠^^;

Profile
Nateisme
20 일 전 0 9
@muse

스테판 아멜 활쏘는 모습이 생각나는 것도 있겠지만 연기력이...될까 싶어서 ㅎㅎㅎㅎ 그리고 퀴어... 참 뭐라 말을 하기가 어렵지만 그냥 개취 존중 차원에서 걍 신경 안 쓰고 봐 주면 서로 편할텐데 싫으신 분들은 그들이 싫어할 자유를 논하시니.... 더 얘기하기 어렵...ㅋ

Profile
갈매기
21 일 전 1 535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Profile
레무링
19 일 전 0 34

길면 길수록 좋아요

Profile
aoasos
16 일 전 0 18

애로우 시즌4까지 봤었는데 주말에 몰아보기 시작해야겠네요 ㅎㅎㅎㅎㅎ

Profile
다드다리오
11 일 전 0 11

몰랐던 미드들을 여기서 알게되네요 재밌겠네요 ㅎ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