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unyuc.com/files/attach/images/459643/3e1bff0c03591fd41b131448a373d54c.png

반갑습니다! 해외영상번역 커뮤니티 번역포럼입니다. 사이트 글/댓글작성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공지확인해주세요!

미드

How to Get Away with Murder 종영 소식

filmic 2019.07.12 조회 수 278 추천 수 1

ABC의 드라마 How to get away with murder가 이번 가을에 방영되는 시즌 6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고 합니다.

시즌 6는 총 15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며 9월 26일에 방영됩니다.

 

how-to-get-away.jpg



#ABC #murder #드라마 #에피소드 #예정 #9월26일 #15 #26

Profile
5
Lv
filmic 3 / 0 , 126 / 819
Cinematics

획득한 메달이 없습니다.

34개의 댓글

Profile
너무너무너무
2019.07.12 261 5246

19-20시즌 앞두고 슬슬 정리 들어가는걸까요 ㅠㅠ

Profile
pakas
2019.07.12 57 1457

4시즌부터 자막이 나오질 않아서 아쉬운 미드긴 하네요

Profile
촌닭
2019.07.12 0 1979

좀 내용이 산으로 가는 면이 있었죠

어떻게 마무리 될지 궁금하네요

Profile
filmic
2019.07.12 126 819
@촌닭

맞아요. 처음에 시즌 1~2 정도는 엄청 재미있게 봤는데 점점 갈수록 약간 산으로 가는 느낌도 들고.. 그래도 재미있기는 하지만요ㅎㅎ

Profile
0722
2019.07.12 0 1674

첨에 잼나게 봤었는데 자막 끊기고는 못 봤네요

Profile
현이
2019.07.12 4 791

이제 끝날 때 되지 않았나 싶었더니 종영 소식 들려오는군요. 내용이 잘 이해가 안되었는데 잘 됐네요

Profile
쥴라이
2019.07.12 0 476

자막이 나오다 말아서 중단하고 말았다는,.. 재미있었는데

Profile
바앙패
2019.07.12 1 3133

ㅋㅋㅋ 자막때문에 중단 잘 웃고 갑니다.

Profile
에르디나
2019.07.12 0 26

처음 알게된 미드인데 다들 재미있었다고 하시니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 ㅎ

Profile
버터스
2019.07.12 4 90

좋아하는 드라마인데 얘도 막시즌이네요. ㅠㅠ 스토리가 이제 더이상 끌게 없긴했어요.. 마무리만 잘 짓기를 바랍니다.

Profile
icecream
2019.07.12 0 918

이렇게 좋아하는 드라마가 또 하나 끝나네요 잘 마무리되길...

Profile
dsc
2019.07.13 0 610

초반에는 기대많이하고봤는데..보기힘들어지면서... 잊어버렸던 작품이네요

Profile
poodle
2019.07.13 0 385

점점 더 자막 구하기 어렵네요

Profile
오딘1
2019.07.13 0 13

중간에 보다말긴 했는데 아쉽네요..

Profile
나보나볼
2019.07.13 0 31

처음에 내용이 흥미로워 보여서 한번에 보려고 했었는데 계속 보다 보니까 내용이 약간 산으로가서 멈췄는데 역시 자막도 중간에 중단ㅋㅋ 집중해서 보기 힘들더라구요~

Profile
아쿠아
2019.07.13 1 1426

너무 아쉽네요

무척 재미있게 봤었는데

중간에 자막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던 작품입니다.

Profile
Bluemoon
2019.07.13 1 421

1시즌이 진짜 재미있었는데..

Profile
찌빠귀
2019.07.14 3 173

한글자막이 '범죄를 피하는 법' 으로 나왔었는데 '범죄 들키지 않는 법' 이 맞는 표현

Profile
포지타
2019.07.14 0 225

4부터는 자막도 안나오고 넷플릭스에도 올라오지 않아 아쉬워요 ㅠㅠ

Profile
Bohemian
2019.07.15 0 17

아..정말 잼나게 봤던 미드인데...아쉽네요.ㅠㅠ

넷플릭스 보다가 네이버로 유료결재..ㅎㅎ

Profile
natalia
2019.07.15 5 251

딱 시즌투까지 잼나게 봤어요

Profile
하늘공자
2019.07.15 1 1390

좋은 정보고맙습니다, 시즌 5까지 오면서 조금은 질질 끄는모습을 보였는데 6에서 끝이군요

Profile
filmic
2019.07.15 126 819
@하늘공자

맞아요 계속 같은 얘기 반복하고 내용이 진전되지 않는 느낌이었는데.. 결국 끝내나봅니다ㅠㅠ

Profile
라이브워드
2019.07.15 187 4993

시즌2까지 받아놓기만 하고 미뤄뒀는데 한번 봐봐야 겠네요 ^^

Profile
sosol
2019.07.15 1 239

중간에 보다 말았었는데 벌써 6까지 나왔군요

Profile
꿀땅콩
2019.07.15 2 233

전 1시즌 중반까지 보다 말았는데, 그게 벌써 5년전이라는 뜻이네요ㅋㅋㅋ

Profile
nujay
2019.07.16 0 14

시즌 1이 진짜 재밌었는데요

Profile
폴라리스124
2019.07.16 0 43

시즌1이 진짜 흥미진진했는데.. 그래도 6이면 많이 갔네요. 근데 진짜 시즌2부턴 안찾아보게 되더군요

Profile
율뭍
2019.07.16 1 3

시즌1의 긴장감이 이후에도 나아갈 수 없었던 게 아쉬운 드라마..ㅜㅜㅜ

시즌3 중반까지는 봤었는데.. 그래도 시즌6면 많이 했네요. 시즌4 한 다고 할 때도 더 할게 있나 싶었는뎅.

Profile
부부부
2019.07.17 0 15

시즌 3까지 미친듯이 봤는데 자막도 없고 더 봐야할지 고민되네요 ㅋㅋ

Profile
덕력업선인장
2019.07.17 0 20265
@부부부
덕력업!! 부부부님 축하합니다, 5덕력이 추가로 업됩니다!
Profile
까뮤
2019.08.02 0 3

아 너무 아쉽네요

Profile
shady
2019.08.06 0 8

정말 재밌게봤는데 어느새 자막끊기니까 볼수 없는 ㅠㅠ 아무래도 법조계 단어들이 주로 나오다보니 능력부족

Profile
decanter
2019.08.07 0 21

흐... 끝나네요 ㅠㅠ 재밌게 잘보고있었는데

그래도 6시즌에서 끝나는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