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unyuc.com/files/attach/images/459643/3e1bff0c03591fd41b131448a373d54c.png

반갑습니다! 해외영상번역 커뮤니티 번역포럼입니다.

미드

요즘 원헌드래드 자막 기다리는 재미로 살아요.

jinini 2019.05.15 조회 수 199 추천 수 0

다들 왕겜만 보는거 같은데 원헌드래드 재미 있어요.



#원헌드래드

Profile
0
Lv
jinini 0 / 0 , 1 / 10

획득한 메달이 없습니다.

28개의 댓글

Profile
연두색완두콩
2019.05.15 13 326

넷플 미드 인가요? 저도 한번 봐야겠네요ㅎㅎ

Profile
비키
2019.05.17 0 19
@연두색완두콩

CW에서 인기 상위권이고 현지에서 넷상 코어 팬덤 나름 탄탄하더라구요 장르도 sf생존에 캐릭터들도 많고 대부분 젊어서. 뭐 방송국이 너그러운 cw기도 하고요. (그래도 너무 기대이하면 cw도 요새 와선 칼같이 신작 캔슬하더라고요. 현재 원헌드레드는 cw측에서 볼필요도 없이 퍼스트로 리뉴얼이라고ㅋㅋ) 지금 시즌6째 이어오고 있어요!! 다만 시즌1이 좀 장벽이지만 그것만 넘으면 재밌어집니다ㅎ

Profile
Drumboy
2019.05.15 0 3

3화 자막도 빨리 나오면 좋겠네요!!

Profile
바앙패
2019.05.15 1 2860

이제보셨더니 행복하시겠네요 ㅎㅎ

Profile
김코브라
2019.05.15 0 38

미드추천 감사합니다

Profile
erickr
2019.05.15 0 12

국내 넷플은 시즌3까지 밖에 안올라와있긴 합니다

Profile
괴물
2019.05.15 2 210

6일은 기다려야 다음 에피가 올라 오겠죠

Profile
maru4
2019.05.15 0 8

감사합니다!잘보겠습니다.^^

Profile
프리꽁
2019.05.15 0 5

저도 한번 봐야겠군여

Profile
BaeZZi
2019.05.15 0 158

초기에 아무도 안 만들길래...원헌드레드 자막 1시즌 1회부터 10회까지 만들다 접었는데..

아직도 꾸준히 이어지네요 ㅋㅋ

 

Profile
DCFOREVER
2019.05.15 4 131

저도 그렇습니다 히힛

Profile
alemfjq
2019.05.15 0 97

ㅋㅋㅋㅋㅋ저도요 이거 처음에는 10대판이라 유치뽕짝일거같았는데 무게감있어지면서 너무 재밌습니다

Profile
취직하고싶다.
2019.05.15 0 365

일단 티백은 먼가 생존관련이라서 저에게는 가장 재미있는 미드중 하나에요....ㅋㅋ

Profile
네네
2019.05.15 0 10

시즌5가 너무 노잼이였어서.. 그래도 새시즌이 나와서 볼려구요 ㅎ

Profile
이거닷
2019.05.15 8 264

시즌6.... 점점더 얘기는 산으로 가는거 같아요... 로스트짝이 날것 같은 불안감이.. ;;;

그래도 꿋꿋이 보고는 있습니다ㅏ.

Profile
비키
2019.05.17 0 19
@이거닷

로스트랑 다른점은 세계관이 너무 크지 않나요? 보통의 생존미드처럼 인물들간의 갈등과 떡밥만 너무 주다보면 확실히 보다 지치기 마련인데 원헌드레드는 캐릭들이 자꾸 갈등하고 병크 터트려도 시즌마다 주요 떡밥, 대립 집단의 기원이 각자 다를만큼 세계관이 커서 생존 상황이 확확 바뀌니 루즈하다가도 긴장감을 놓치지 않게 되는것 같아요. 첩보 상황도 은근 많구요. 특히 시즌 피날레 갈수록 상황이 확확 바뀜ㅋㅋㅋ

시즌5까지가 겨우 원작소설 1권이었다는게 ㄷㄷ합니다...

Profile
데비리
2019.05.16 0 302

저도 그래요..새로운시즌도 재미있네요

Profile
붸지밀
2019.05.16 0 39

저도요 ^^

Profile
racer88
2019.05.16 2 73

궁금하네요. 찾아봐야겠어요. ^ ^

Profile
안빈낙도
2019.05.16 23 386

SF 계열 치고는 꽤 긴장감을 주는 괜찮은 드라마 입니다.

 

저는 SF 싫어하는 편이라, 제가 보고 있다고 하면, 꽤 괜찮은 SF 드라마입니다. ㅎㅎㅎ

 

어느정도 싫어하냐면, 스타게이트 안봅니다.

Profile
미드홀릭
2019.05.16 9 86

전 왕겜 못보고 원헌드레드 봅니다. 원헌드레드가 나아서라기보다는 왕겜이 선정적이고 폭력적이라고 들어서 볼 자신이 없더라구요. 비교적 유순한 쪽을 선호하는 취향탓^^;

원헌드레드도 그런면이 없는건 아니지만 왕겜하곤 비교가 안될거 같아서요.

si-fi를 선호하는 편인데 근래 si-fi중 괜찮은듯해서 보고 있어요. 저도 자막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막 어느정도 쌓이면 몰아서 보려고 아끼고 있는중^^;

Profile
zmzmzos
2019.05.16 0 36

맞아요 볼만한 미드입니다....

Profile
chamchimayo
2019.05.16 0 13

추천 감사드려요!

Profile
Lay's
2019.05.16 0 45

자막 정말 은혜롭죠 시즌1부터 애틋하게 보고 있어요

Profile
aprode
2019.05.16 6 355
@Lay's

정말 자막은 은혜로워요. 꾸벅 감사드립니다.

Profile
미드냥이
2019.05.17 3 201

아직 새 시즌 못 달리고 한꺼번에 몰아보려구요.^^

Profile
지포스
2019.05.17 0 433

이거재밋어요 전 여기나오는 주인공여성분들? 다양하게 보는재미가있습니다.

Profile
지포스
2019.05.17 0 433

이거재밋어요 전 여기나오는 주인공여성분들? 다양하게 보는재미가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30일 무료이용하기 ! 46 U profile 선인장 25 일 전 2121
공지 토픽게시판 이용 규칙 57 U profile chelsea 2019.04.15 1556
공지 번역포럼을 후원해주세요! 및 후원하는 방법 80 profile 선인장 2018.11.08 5968
공지 [정보] 입문 자막러 들을 위한 자막 만드는 법 소개 253 선인장 2015.02.26 31537
11000 [미드] 빅뱅이론도 이렇게 끝나네요 (스포없음) 37 filmic 2019.05.17 260
10999 [자유] 휴가를 겸한 3박4일 출장 다녀왔어용.^^ 18 쿠후달팽이 2019.05.17 107
10998 [자유] 덕력을 많이 쌓을려면? 56 미드조하 2019.05.17 289
10997 [미드] 고담의 빈자리를 배트우먼이 채워줄수있을까요? 21 펜리르킹 2019.05.17 139
10996 [영화] 새로운 배트맨은 로버트 패티슨 ????? 89 profile 라이브워드 2019.05.17 403
10995 [자유] 빙상여제 19 바이오 2019.05.17 135
10994 [미드] 블랙리스트 이거 연구대상이네요..ㅋ 49 racer88 2019.05.17 442
10993 [미드] Shameless의 이안이 어릴때 Criminal minds에 출연 했네요.. ㅎㅎ 8 profile 안빈낙도 2019.05.16 106
10992 [미드] 코브라 카이 Cobra Kai 리뷰 10 이름없는자 2019.05.16 122
10991 [미드] 분노한 왕좌의 게임 팬들의 리메이크 청원 26만명 돌파 49 페니드레드풀 2019.05.16 541
10990 [미드] LA 최정예...리셀 웨펀이 끝나 섭섭하셨어요? 18 profile REMEMBER0416 2019.05.16 218
10989 [미드] 추천해주신 웨이워드 파인즈 봤는데요.. 17 미드홀릭 2019.05.16 170
10988 [미드] 헐헐 spanish princess스패니쉬 프린세스라니...!!! ㅠㅠ 28 profile 윰a 2019.05.16 377
10987 [자유] 스승의 날 14 바이오 2019.05.16 66
10986 [자유] 가방이 무거워지는 계절 37 profile 선우 2019.05.16 226
[미드] 요즘 원헌드래드 자막 기다리는 재미로 살아요. 28 jinini 2019.05.15 199
10984 [미드] 위스키 카발리어 4화는 9 clue 2019.05.15 107
10983 [미드] HBO에서 또 한건 했네요. 62 Counterpart 2019.05.15 798
10982 [자유] 선생님, 결혼은 한번만 해야되죠? 25 6미리 2019.05.15 236
10981 [미드] Rectipy 소개합니다 15 pakas 2019.05.15 12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