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unyuc.com/files/attach/images/459643/3e1bff0c03591fd41b131448a373d54c.png

안녕하세요 영상번역커뮤니티, 번역포럼입니다.

잡담

다음 미드 추천 받아요~

10창인생 2018.08.27 조회 수 672 추천 수 6

제가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요번에 웨이코를 너무 오래 잡고 있었던거 같아요.. 아무리 바쁘긴 했어도.. 

한번 시작했으면 빠른시일내에 완료를할 책임감이 있었던건데.. 쩝.. 그래서 이번에는 제대로 붙들고 해볼려고해요~ 비욘드 시즌2도 건드려보고 싶은데.. 이번에는 논스탑으로 한번에 달려보고 싶어서..  

혹 중간에 자막 끊긴 미드말고 새시즌 시작하는데 자막이 없거나 완결은났는데 자막이 없는 미드 있으면 말씀좀 해주세요~ 마음에 드는게 없으면 그냥 비욘드 제작하는걸루.. ㅋㅋ 

Profile
0
Lv

38개의 댓글

Profile
clayton
2018.09.21
덕분에 웨이코 잘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슈츠 새시즌 시작했는데 제작자가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ㅠㅠ
저는 슈츠 추천합니다!^^{이모티콘:onion-008.gif:50}
Profile
clayton
2018.09.21
@10창인생
10창인생님이 애착을 가져야 자막이 술술 만들어지고 만드는데 의미가 있으니깐요 ㅎㅎ
그냥 하나의 의견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자막이 끊긴 리스트에서 시즌이 많이 진행 안된 작품도 있고
요새 신작들도 많이 나오고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생각해보세요ㅎ

{이모티콘:onion-002.gif:50}
Profile
10창인생
2018.09.21
@clayton
ㅠㅠ 저도 슈츠는 보다가 중간에 못봐서.. 따라갈려면 오래걸릴듯해요 ㅠ 그래도 재밌고 벨류있는미드니 다른 능력자분이 금방 해주실거같은데 ㅎㅎ 일단 다시 정주행부터 해봐야겠네요 ㅋㅋ
Profile
수호령
2018.09.21
ㅅ ㅏㅇ ㅣ렌 !

[https://i.imgur.com/A3TvxZZ.png]
Profile
울산치킨쟁이
2018.09.21
애로우 시즌 어떠십니까?...
플래쉬도 이번 시즌 자막 다나왔고
레오투도 이번 시즌 자막 다나왔으며
슈퍼걸은 이번 시즌 자막 yseo6님이 만들어주신댔는데
애로우는 이번 시즌 자막 13화부터 제작하시는 분이 안계시네요 ㅠㅠ
TV방영보다 느리게 제작하면 괜찮지않을까싶습니다..
Profile
10창인생
2018.09.21
@울산치킨쟁이
저도 애로우 정말 좋아하는데.. 애로우역시 보다가 루즈해져서 넷플릭스 마블로빠지는바람에.. ㅜㅜ 게다가 넷플에서 방영하는걸루 알아서.. 아리까리하네요 ㅋㅋ 그래두 혹시 시간이 난다면 나중에 도전해볼게요!
Profile
caciana
2018.09.21
제가 3-1을 하다하다 의역안되던 Shooter는 어떠실지 한번 적어봅니다. 새시즌 시작되어 7화인가 8화까지 나와있네요//어떠세요? 감히 청해보아요~~의역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말 모르겠었습니다,,전..
{이모티콘:onion-027.gif:50}기분 상하는 글이 아니길 바라면서..바람이 서늘하니 느닷없는 감기 조심하시구요
Profile
caciana
2018.09.21
@10창인생
더블타겟 맞아요..Shooter 라이언 필립나오는 미드..3-1은 제가 해서 자막에 올려놓기 했는데..능력자분들
께 부탁드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는 미드린지라 한번[https://i.imgur.com/bqno7Mo.jpg]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올려봤습니다-ㅅ-
Profile
10창인생
2018.09.21
@caciana
슈터가 더블타켓 말씀하시는거죠? 아직 보지못한 미드인데 한번 봐볼게요!
Profile
신화방패
2018.09.21
@caciana
재미있게 봤는데.... 오매불망 기다립니다.
Profile
투석2008
2018.09.21
10창인생님 취향에 맞는 작품을 작업하시는게 최우선인데...
8월22일뷰터 방영 시작한 Mr. Mercedes 시즌2는 어떠신지...
어떤 작품이던 감사히 잘 보곘습니다..^^{이모티콘:onion-039.gif:50}
Profile
집사
2018.09.21
@투석2008
저도 Mr.Mercedes 에 한 표 던집니다. 1부도 처음엔 지루한 듯 했었지만 매우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에피 01, 보고 싶어서 영문 자막으로 멈춰 가면서 어제 밤에 30여분 보았습니다^^

WACO는 간만에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이모티콘:onion-039.gif:50}
Profile
가랑비
2018.09.21
abc에서 방영한 올해 시즌1 끝난 for the people 어떠신가요? 법정드라마예요~
Profile
앙드레황
2018.09.21
Mr.mercedes 는 어떠세요?
Profile
T더락
2018.09.21
그냥 하시고 싶은 비욘드를 하시는게 어떨까~~합니다~~
Profile
신화방패
2018.09.21
ㅎㅎㅎ 저도 하시고 싶은 비욘드 어떨까 합니다.
Profile
라잇
2018.09.21
비욘드 시즌2 너무 원합니다용~ 구세주가 되어주세요~ 자막만드시는거 너무 존경스럽습니당~
Profile
D4VE
2018.09.21
이번 American Horror Story 8 어떤가요
Profile
그리고또
2018.09.21
새로 시작한 mayans 어떠 신가요 ... 부탁해요~~
Profile
락유라이크
2018.11.07
the crown 시즌 2 -부탁드려요
Profile
모라너
2018.11.09
Beyond 추천 합니다.
Profile
피부원장
2018.11.09
The terror 에피소드 6부터 10까지가 한글자막이 없습니다. 부탁드려요^^
Profile
나에게오라
2018.12.10
@피부원장
저도~한참 재밌게 보다 말았네요 ㅠㅠ 계속~보고 싶네요~
Profile
눈사람
2018.11.10
미드 'First'나 'FBI'는 어떠신가요~
Profile
탄산수
2018.11.13
마담 세크리터리 4시즌 5시즌이 없습니다!! ㅠㅠ 번역부탁드려요
Profile
gksmf1121
2018.11.15
이번에 첫 시즌나온 오리지널스 스핀오프 레가시 !!! 아니면 시즌2 예정중인 세이렌 시즌1 부탁드립니다...ㅠㅠ
두 미드 영상은 구할수 있으나 아무리 찾아도 한글자막은 어디도 없더라구요ㅠㅠㅠ..
Profile
seodaega
2018.11.24
콴티코 어떠신지요? 시즌 2 나오다가 자막이 끊길걸로 알고 있습니다. ^^
Profile
APTX4869
2018.11.27
아메리칸 하우스 와이프 시즌3 방영중 인데
아무도 손안댔서요 일상물 이에요 가족
 
더포스터스 는 시즌5 완결인데요
 
이건 시즌 1 6화 정도 손대고 아무도 손안댔서요
Profile
브나얏
2018.12.02
인생님! Condor좀 작업해주심 안될까여? 넘 잼나게 보고 있었는데,,,,중간에 자막이 끊겨서,,,
한번 고려해주십시오 ^ ^
Profile
나에게오라
2018.12.02
사이렌~은 어떠 하신지요~죄송합니다
염치없이 여쭤 봤습니다....ㅠㅠ
Profile
눈사람
2018.12.04
Mr. Mercedes 시즌2는 어떠하신가요~
Profile
우당당탕
2018.12.05
저도 비욘드에 한표~~ 남겨봅니다
Profile
pakas
2018.12.06
Animal Kingdom 2시즌은 어떤가 싶네요
Profile
언sis
2018.12.07
아...댓글 보다 보니 안 본게 넘 많아요. 시간 투자 해서 찿아 봐야 겠네요.님들 감사합니다^^
Profile
사바
2018.12.11
새로 시작한 Nightflyers 추천합니다.
Profile
덕력업선인장
2018.12.11
@사바
덕력업!! 사바님 축하합니다, 6덕력이 추가로 업됩니다!
Profile
JJJJ
2018.12.14
Suit 시즌8 해주세요 ㅠㅠ 인기가없나봐요. ㅜㅜ
Profile
사랑
22 일 전
제작하시는분이 즐겁게 보실작품으로 선정하시는게 가장 좋은데... Midnight Texas 어떠신가요? 한번 고려해봐주세용~ 비욘드도 기다리고있긴 합니다~^^ 어떤작품이든 감사히 보겠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09 [기타] [제작 시작!!!] 슈퍼걸 보시는 분들 의견 좀 부탁드려요 (+의견 끝) 68 profile muse 2018.12.04 495
508 [자막툴] subtitle edit 번역이 안되요. 8 fusioneye 2018.11.30 445
507 [기타] 자막을 오랜만에 만드려고 하는데 말이죠 28 profile Michael 2018.11.27 433
506 [자막공지] 레이 도노번 며칠 늦습니다. 32 profile Klaatu 2018.11.19 208
505 [기타] CW 애로우버스 2018 크로스오버 엘스월드 자막 31 profile REMEMBER0416 2018.11.18 415
504 [잡담] 요즘 자막 제작분들이 왕성해져서 뭘해야 될지 모르겠어여 28 profile 춤추는궁댕이 2018.11.14 610
503 [작업중단] 마녀의 발견 작업 중단 공지 30 profile 일루시오나 2018.11.10 1348
502 [작업중단] 더 퍼지(The Purge) 중단합니다ㅠㅠ 17 리멤버0416 2018.09.27 802
501 [자막공지] 시카고 피디 자막 관련 41 chelsea 2018.09.26 937
500 [잡담] 굿파이트 시즌2 10화 이후로 자막 안 나왔나요? 8 3분효리 2018.09.14 306
499 [자막공지] Tom Clancy's Jack Ryan 자막 제작 안합니다 16 bravesfan 2018.08.31 1049
[잡담] 다음 미드 추천 받아요~ 38 10창인생 2018.08.27 672
497 [자막공지] 현재 자막 작업 고려중인 드라마 16 bravesfan 2018.08.23 996
496 [잡담] 비욘드 시즌2 제작 하시는분 계신가요~ 6 10창인생 2018.07.25 348
495 [잡담] 자막 제작시..... 11 leezz 2018.06.15 660
494 [자막공지] Supergirl S03와 가을 comeback 미드 11 yseo7 2018.06.05 1115
493 [잡담] 그동안 마음만 먹고 있었던... 16 bravesfan 2018.06.05 746
492 [잡담] 맘 시즌2 20화부터 자막 작업 고려하고 있습니다. 7 봉동글 2018.05.31 541
491 [자막공지] Six Season 2 12 bravesfan 2018.05.29 1018
490 [잡담] WACO 웨이코 다시 제작 시작하겠습니다 ㅠㅠ 7 10창인생 2018.05.26 69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